덴올, '다빈도 착오 청구 사례' 생방송
상태바
덴올, '다빈도 착오 청구 사례' 생방송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0.14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경영, 오는 19일 특집 생방송… 연세대 정예영 교수, 직접 보험청구 노하우 '전수'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운영하는 덴올의 인기 컨텐츠 '성공경영'이 오는 19일 보험청구 관련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정예영 교수
정예영 교수

연자로는 연세대학교 치위생학과 정예영 교수가 나서 '다빈도 착오 청구 사례'를 주제로 오후 1시부터 라이브 강연을 통해 직접 보험청구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오스템은 "이번 특강에서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표한 치과 다빈도 착오 청구 사례에 대한 내용을 치과계 최초로 집중적으로 다뤄볼 방침"이라며 "생방송으로 진행되고 실시간 채팅을 통해 궁금증도 바로바로 해소할 수 있으니 많은 시청 바란다"고 전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이 발표한 주요 착오 청구분야는 크게 ▲영상진단 관련 산정기준 위반 청구 ▲비급여 대상 이중 청구 ▲무자격자 진료 후 요양급여비용 청구 등 3가지로 이번 특강에서는 각 분야별 근거 법률을 다루는 것은 물론, 자세한 사례분석을 통해 실제 치과운영에 도움이 되는 컨텐츠로 준비했다.  

덴올의 '성공경영'은 그동안 보험청구부터 세무, 노무, 법률, 마케팅 등 치과 경영에 필요한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전문가들이 직접 전수하면서 큰 호응을 받아왔다. 현재까지 총 49편의 강의가 진행된 바 있으며, 누적 11만뷰를 돌파할 정도로 덴올의 인기 컨텐츠로 자리하고 있다. 특히 성공경영 '노무' 편의 경우 전라남도치과의사회와 대구광역시치과의사회, 경상북도치과의사회 등이 제작한 노무 가이드북에 컨텐츠로 활용될 만큼 큰 주목을 받았다. 

오스템은 "성공경영의 큰 인기에 힘입어 이번엔 다빈도 착오 청구 사례를 주제로 스페셜 프로그램을 야심차게 준비했다"면서 "올바른 청구방법을 청구 프로그램 시연을 통해 직접 보여줄 예정이라 이론 습득은 물론 실무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