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NEOBIOTECH WORLD SYMPOSIUM'
상태바
'2022 NEOBIOTECH WORLD SYMPOSIUM'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0.0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0일 태국 방콕에서 세계 치의학 임상 트렌드 '총정리'… “치의학의 최신 임상 흐름과 트렌드를 읽는 시간”

네오바이오텍(이하 네오 대표 허영구)는 오는 29·30일 양일간 태국 방콕(Centara Grand & Bangkok Convention Center at Central World)에서 '2022 네오 월드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2022 네오 월드 심포지엄'이 오는 29·30일 양일간 태국 방콕에서 개최된다.
'2022 네오 월드 심포지엄'이 오는 29·30일 양일간 태국 방콕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여파로 지난 2년 동안 잠시 중단된 뒤 처음 열리는 오프라인 심포지엄으로 세계 각국의 치과의사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Oldies but goodies, Newbies also goodies’라는 대주제 아래 진행되는 이번 심포지움은 이탈리아, 스페인, 일본, 멕시코 등 여러 나라의 저명한 연자들이 참석해 네오의 주요 제품인 바로가이드와 애니체크, CMI 등을 포함한 다채로운 연제를 다루며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네오는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 네오가 개발한 혁신적인 제품을 돌아보고 최근 두드러진 변화를 겪고 있는 치의학 분야의 임상적인 흐름과 트렌드를 읽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는 29일 진행되는 Pre Congress는 오전과 오후 2개 섹션으로 이뤄졌다. 섹션 1에서는 김영수 원장이 연자로 나서 Sinus graft에 대한 기본기를 다지고 나아가 고난도 수술에 적용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아낌없이 제공한다.

또한 섹션 2에서는 임형구 원장이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위한 구강스캔 데이터 기반의 보철물과 다양한 CAD/CAM 활용 및 디지털가이드 강연을 통해 다양한 임상 노하우와 차별화된 팁을 공유한다. 네오는 “각 섹션마다 핸즈온이 예정돼 있어 강연과 실습을 같이 해볼 수 있는 알찬 시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본 행사가 진행되는 30일에는 네오 허영구 대표를 비롯한 국내외 10명의 연자들이 나서 그동안의 임상 경험과 연구를 통해 축적한 노하우들을 여과없이 공개할 방침이다. Dr. Mongkol Thaveeprungsiporn의 'CMI fixation: Key role in the success of AnyTime loading'강연을 시작으로 허영구 대표가 네오의 지난 역사와 향후 미래 10년의 제품과 기술력을 선보이는 'Looking back on the decade, Looking forward to the decade' 강연을 펼친다.

이밖에도 ▲Dr. Giuliano Garlini & Dr. Marco Redemagni의 'Minimally invasive Sinus lift procedures' ▲Dr. Manuel Feregrino의 'GBR challenge and complications' ▲Dr. Edgar Cabrera의 'Implant rehabilitation techniques for atrophic maxilla' ▲Dr. Jung-chul Park의 'VAROGuide : History of Heo-story' ▲Dr. Ricardo Alves의 'Protocol of implant stability check' ▲Dr. Yasushi Nakajima의 'The clinical outcome for peri-implantitis using Neobiotech solution' ▲Dr.Pongsakorn Poovarodom의 'Biomechanics in dental implants: The Key to future success' 등 총 9개의 연제로 구성된 강의들을 통해 연자들의 다양한 임상 노하우와 차별화된 팁들을 공유할 계획이다.

네오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와 소통에 목마른 전 세계 치과의사들의 갈증을 풀어주기 위해 오랜만에 개최되는 행사인 만큼 기대에 100% 부응하기 위해 마지막까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면서 “국내외 유저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바탕으로 개최하는 심포지움인 만큼 전 세계 치과의사들의 축제이자 지식공유의 장으로써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풍성하게 마련했다”며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했다.

한편 네오는 이번 심포지엄에서 강연 및 핸즈온과 함께 제품의 시연과 체험을 직접할 수 있는 전시부스를 운영, 네오의 제품을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으며 아울러 강연 이후에는 여러가지 공연과 함께 갈라쇼, 추첨을 통한 푸짐한 경품 행사 등으로 참가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 1577-2885 또는 담당지역 영업사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