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바이러스'… 안전하고 효과적인 소독제
상태바
'킬바이러스'… 안전하고 효과적인 소독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9.13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코로나19 바이러스 및 전염성 병원균 99.999% 살균”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선보인 '킬바이러스'(제조사 유니세스매니지먼트)가 안전하고 사용이 편한 소독제로 주목받고 있다. 

킬바이러스
킬바이러스

오스템 '킬바이러스'는 자동분사 소독기 형태의 킬바이러스 스마트건과 소독제 킬바이러스 KV31+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코로나19 바이러스 및 폐렴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 등 각종 전염성 병원균을 99.999%까지 살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킬바이러스'는 강력한 살균력뿐만 아니라 인체에도 안전한 소독제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일반 염소계, 에탄올 계열 소독제의 경우 독성이 있어 피부 및 눈 자극, 흡입 등 사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러나 '킬바이러스'는 천연광물인 제올라이트를 주성분으로 만든 미네랄워터로, 안정성이 검증된 소독제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오스템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방역이 더욱 중요해졌는데 일반 소독제는 인체에 위해성이 있다보니 환자 내원 중에는 실시간 방역이 어려웠다"며 "킬바이러스는 환자가 내원한 상태나 치료 전후 등 수시로 안전하게 소독과 방역이 가능해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더욱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인체뿐만 아니라 의료설비에도 안전한 소독제로 '킬바이러스'는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의료설비 부식 우려가 있는 기존의 산성소독제와 달리 '킬바이러스'는 무독성 알칼리(pH 10.8~11.3) 성분으로 구성돼 있어 치료기구나 장비의 부식우려가 없다. 

아울러 자동분사형 소독기인 '킬바이러스 스마트건'은 충전식 무선 자동분무기 형태라 넓은 공간을 짧은 시간 내 효과적으로 방역할 수 있으며 상대적으로 힘이 약한 여성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나노 미립화 분무로 표면이 젖지 않아 분사 후 닦아낼 필요가 없고 분무 거리도 2m나 돼 사용이 매우 편리하다.

오스템은 “킬바이러스는 지난 상반기 출시 이후 강력한 살균효과와 더불어 안전성과 사용편의성을 두루 갖춘 소독제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면서 "코로나19 방역과 교차감염 관리에 대한 니즈가 커지면서 제품에 대한 문의와 판매도 더욱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