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플란 GBR 세미나, 30명 선착순 '재개최'
상태바
탑플란 GBR 세미나, 30명 선착순 '재개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8.18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앞선치과 김용진 원장 출강… 참석자 만족도 100점 만점에 '95점'
지난 4월 GBR 세미나 장면.
지난 4월 GBR 세미나 장면.

'세계인과 함께하는 젊은 임플란트' 탑플란(대표 이성근)이 오는 22일 오스템임플란트 본사 대강당에서 GBR(Guided Bone Regeneration) 세미나를 개최한다.

탑플란은 지난 4월 성황리에 GBR 세미나를 진행한 바 있으며 이번 8월 GBR 세미나는 예정에 없던 일정으로 지난 4월 세미나에 참가하지 못한 치과의사들의 요청을 반영해 긴급 세미나 일정을 잡았다고 전했다. 

지난 4월 세미나에서 우수한 강의를 선보인 일산앞선치과 김용진 원장이 ‘골이식재에 대한 단상: Better, more Advanced, more Successful Regeneration’이라는 타이틀 아래 첫 세션에서는 ‘상황별 골이식재의 선택 및 적용’, 두 번째 세션에서는 ‘Collagen Matrix 골이식재의 임상적용 및 가이드라인’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탑플란은 “지난 4월 세미나 당시 40여 명의 참가자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진행한 결과 ‘탑플란 세미나에 다시 참석하고 싶다’는 의견은 압도적으로 100점 만점에 95점을 기록한 바 있다”며 “강연 후 별도의 Q&A 시간을 통해 궁금했던 점들을 모두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탑플란은 세미나 사전 등록을 마친 참가자들에게는 GBR(Collagen) 제품과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할 방침이며 특별 이벤트 당첨자에게도 별도의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