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과 함께한 세라핀 신규 TV 광고”
상태바
“임영웅과 함께한 세라핀 신규 TV 광고”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7.25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내달 1일부터 세라핀 TV CF '온에어'… 대국민 이벤트도 개시
덴티스가 오는 8월부터 세라핀 TV CF를 시작한다.
덴티스가 오는 8월부터 세라핀 TV CF를 시작한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8월부터 광고모델 임영웅을 엔도저로 세라핀 TV CF를 시작한다. 이번 TV CF를 통해 덴티스는 ‘우리 시대의 투명교정장치 세라핀’을 캐치프레이즈로 내세워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계획이다.

치아교정은 대체로 10대들의 전유물로 생각하는 것이 보편적이지만 이번 CF는 중학생 딸을 둔 중장년층 엄마가 사실은 ‘세라핀’ 투명교정장치의 주인공이었다는 반전 재미와 함께 시작된다. 투명해서 시선부담이 적고 늦은 게 아니라 ‘세라핀’이 나올 때까지 기다린 것이라고 응원하는 엔도저 임영웅의 모습까지 CF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라핀’ TV CF와 바이럴 영상은 현재 덴티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됐으며, 오는 8월부터는 공중파와 케이블을 통해 본격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덴티스는 이번 ‘세라핀’ TV CF 온에어를 기념, 대국민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포털 사이트에서 ‘세라핀’ 브랜드명을 검색,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세라핀’ TV CF 영상을 시청하고 나서 하단의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통해 연락처와 이름을 기재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삼성 비스포크 에어컨 ▲다이슨 쿨 선풍기 ▲아웃백 디지털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쿠폰 등 총 5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해당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당첨 결과는 오는 9월 19일 해당 이벤트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덴티스는 “투명교정이 낯선 사람들에게 심미성과 편리성을 갖춘 ‘세라핀’이라는 솔루션을 적극 홍보학 위해 TV CF를 기획했다”며 “이번 TV CF를 시작으로 향후 ‘세라핀’을 개발한 교정전문 자회사 티에네스와 함께 세라핀 브랜드 이미지 확립을 위한 대국민 홍보활동에 본격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