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치위생학과 교수세미나 '개최'
상태바
오스템, 치위생학과 교수세미나 '개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7.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월 11일 오스템 본사 대강당서 진행… Digital Dentistry 및 건강보험 동향 강의 '예정'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오는 8월 11일 '2022년 치위생학과 교수세미나'를 개최한다.

(왼쪽부터) 강호덕 원장, 홍선아 교수, 한종목 원장,
(왼쪽부터) 강호덕 원장, 홍선아 교수, 한종목 원장,

치위생학과 학생들을 가르치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국내 정상급 연자들이 나서 Digital Dentistry 강연과 건강보험 동향 등에 대한 강의들을 펼칠 예정이다. 

첫 강의는 명학하나치과 한종목 원장 나서 '구강스캐너 활용'을 주제로 구강스캐너 활용법 등 치과 디지털 진료의 이해를 돕기 위한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한다. 

이어 오스템 임종훈 팀장이 K3체어 및 디지털 장비 라인업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며, 오후에는 방배본치과 강호덕 원장이 '전자차트 활용 및 필요성'을 주제로 강의를 들려준다. 

끝으로 대한치과교육개발원 홍선아 교수는 '2022 치과 건강보험 동향 및 이슈사항'을 주제로 C형근관과 틀니재료 추가 등 올 상반기에 변동된 이슈 등에 대한 최신 정보를 나눌 예정이다. 

강의뿐아니라 치과계 명소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오스템 본사 투어도 진행된다. 총 365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강당과 100평 규모의 덴올 스튜디오, 치과 인테리어 쇼룸, 그리고 치과계 최초이자 최대 규모로 오픈한 전시스토어까지 둘러보는 행사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스템은 "지난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치위생학과 교수세미나가 온라인으로 대체돼 많은 아쉬움이 있었지만 올해는 오스템 본사 4층 대강당에서 대면 행사로 진행된다”며 “다채로운 강의와 프로그램을 마련해 참가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행사가 되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