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IKR 13대 신임회장에 염문섭 취임
상태바
ICOIKR 13대 신임회장에 염문섭 취임
  • 안은선 기자
  • 승인 2022.07.13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일 춘계학술대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한국국제구강임플란트학회가 지난 9일 메가젠 강남사옥에서 춘계학술대회를 개최했다.
한국국제구강임플란트학회가 지난 9일 메가젠 강남사옥에서 춘계학술대회를 개최했다.

한국국제구강임플란트학회(회장 맹명호 이하 ICOIKR)은 지난 9일 메가젠 강남사옥에서 춘계학술대회(대회장 김현종)를 개최했다.

‘하루하루 발전하는 우리 치과 만들기’를 대주제로 펼쳐진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가디언즈치과 정명진 원장의 ‘우리병원 가치 평가 하기’ ▲상동 21세기치과 최희수 원장의 ‘예약관리를 통한 매출 늘리기’ 등의 강연이 진행됐다.

학술대회 후 강남역 인근 조인바이트에서는 회장 이취임식이 진행됐다. 13대 회장에는 서울탑치과 염문섭 원장이 선출됐으며, 차기 회장으로는 원광대학교 산본치과병원 지영덕 교수가 선임됐다.

염문섭 신임 회장은 “그간 온라인으로만 국내외 학술대회가 진행됐는데, 이번 춘계학술대회를 시작으로 대면 강연을 들을 수 있어 기쁘다”면서 “2년 임기 동안 세계와 ICOIKR을 열심히 연결해 회원들과 좋은 시간을 만들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한편, ICOIKR은 현재 가장 오래된 역사를 지닌 국제구강임플란트학회 한국지부로, 임플란트 기술의 최신 경향을 살피고 정보와 의견을 교류해 오며 발전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는 11월 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ICOI World Congress를 시작으로 내년에는 호주 시드니에서 세계학회가 열릴 예정이다. 관련 문의는 사무국(010-5385-724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