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Master Course'가 온다
상태바
새로운 'Master Course'가 온다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7.07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올, 인기 프로그램 'Master Course' 개편… 105편의 새로운 강의 선보여
'덴올'이 인기 프로그램 'Master Course'를 개편했다.
'덴올'이 인기 프로그램 'Master Course'를 개편했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운영하는 치과 컨텐츠 포털 '덴올'의 인기 프로그램 'Master Course'가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온다.

'Master Course'는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는 오스템의 Master Course 운영 노하우를 온라인에 접목해 국내 최고의 연자진이 들려주는 양질의 교육 컨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시청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스템은 "베이직·수술·보철까지 덴올의 방송 기술력을 기반으로 수준 높은 강의를 현장감 있게 전달,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 덴올의 대표 교육 프로그램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7월부터 Master Course를 새롭게 개편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컨텐츠로 찾아 올 것"이라고 전했다.

새롭게 개편된 Master Course는 35명의 스타 연자진이 무려 105편의 강의를 준비, 베이직·수술·보철까지 확실히 마스터할 수 있도록 제작돼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의 형식에도 많은 변화를 줬다. 최신 강의 트렌드 중 하나인 전자칠판을 도입해 보다 생동감있는 강의영상을 선보인 것. 일방적으로 내용을 전달하는 강의 형식을 탈피해 전자칠판으로 강의 집중도를 높이고 역동적인 강의를 진행해 시청자들의 흥미와 집중도를 높일 계획이다.

강충규 원장의 강의 장면.
강충규 원장의 강의 장면.

첫 강의는 케이치과 강충규 원장이 맡아 'Implant placement location, path and depth determination'에 대한 심도 깊은 강의로 '역시 Master Course'라는 호평을 받았으며, 앞으로 더와이즈치과병원 임세웅 원장, 효치과 박정철 원장, 한양대학교병원 치과 박창주 교수, 대전 성모병원 치과 김진 교수 등 오프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정상급 연자진의 강의가 연이어 준비돼 있다. 

오스템은 "이번 Master Course는  온라인 강의 효과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 할 수 있는 데 많은 주안점을 두고 개편을 진행했다"며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Master Course의 새로운 컨텐츠가 업로드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시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