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 2022에서도 역시 '네오'
상태바
SIDEX 2022에서도 역시 '네오'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6.02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체 최초 개원 인테리어 VR존 등 가상 체험존 운영…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 행사 진행
네오는 SIDEX 2022에서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1등 상품인 네오체어 M3, 애니체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네오는 SIDEX 2022에서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1등 상품인 네오체어 M3, 애니체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지난 27일부터 29일 3일간 COEX에서 진행된 SIDEX 2022(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네오는 이번 전시를 통해 올해 신규 출시한 치과용 유니트체어인 네오체어 M3와 고해상도 제노레이 CBCT에 대한 체험 및 룰렛 이벤트를 진행했다. 룰렛 이벤트는 네오체어 M3를 체험한 이들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커피, 텀블러, 네오핏(인상재)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로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또한 27일과 28일 양일간 진행된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1등 상품인 네오체어 M3, 애니체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아울러 더엔몰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Handpiece, Bone, Membrane 등 다양한 치과용 상품들을 선보였으며 바로가이드와 i700 wireless, NeoSpeed10 등을 부스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진행했다. 

네오는 “이번 SIDEX 2022에서는 업계 최초로 온라인 3D부스 전시 체험관을 비롯해 개원 인테리어 VR존 등 가상 체험존을 운영하면서 새로운 치과 전시 경험을 제공, 일반 관람객들도 다수 참여했을 뿐아니라 개원을 준비하고 있는 치과의사들의 호평을 받았다”며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이해 앞으로도 다양한 전시회를 통해 더 많은 치과의사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할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