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국내 최초 '치과 전시스토어' 오픈
상태바
오스템, 국내 최초 '치과 전시스토어' 오픈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5.27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 치과 Total Solution 체험 공간… ACOMS 2022 행사 맞춰 '대공개'
오스템이 국내 최초이자 국내 최대 규모의 치과전용 '전시스토어'를 오픈했다. 
오스템이 국내 최초이자 국내 최대 규모의 치과전용 '전시스토어'를 오픈했다.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지난 26일 국내 최초이자 국내 최대 규모의 치과전용 '전시스토어'를 오픈했다. 

전시스토어는 마곡 오스템 본사 2층과 4층에 300평에 달하는 초대형 규모로 구축됐으며 임플란트와 디지털 임플란트, 의료장비, 재료 및 의약품, 교정, 인테리어 등 치과 진료에 꼭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를 한 눈에 둘러보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오스템은 "제품 정보가 필요한 경우 홍보물로 접하거나 국내외 전시회 일정에 맞춰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면서 "이번에 공개한 오스템의 전시스토어는 이러한 번거로움을 해소하고 치과계 종사자라면 누구나 언제든지 방문, 제품을 직접 둘러보고 사용해 볼 수 있으며 전시스토어 내 모델치과를 통해 제·상품들을 어떻게 치과공간에 적용할지 구상해볼 수도 있다"고 전했다. 

오스템의 치과전용 전시스토어는 지난 26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오스템 본사에서 진행되는 'ACOMS 2022(제15차 아시아구강악안면외과학회 국제학술대회)' 기간에 맞춰 공개됐다.

ACOMS 2022 참가자들은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자리를 수성하고 있는 오스템의 다양한 임플란트 제품군을 비롯 ▲뛰어난 신생골 형성을 자랑하는 골이식재 'A-Oss' ▲당일 보철물 작업이 가능한 밀링머신 'OneMill' ▲우수한 탄성과 교정효과로 호평받고 있는 투명교정장치 'MagicAlign' ▲선명한 이미지를 구현하는 인트라 오랄센서 'IO-10/IO-20' ▲치과 쇼룸 '모델치과' 등에 큰 관심을 보였다.

모델치과 수술실 전경.
모델치과 수술실 전경.

오스템은 "세계적인 학술대회인 ACOMS 2022를 오스템 본사에서 개최하게 돼 매우 영광이며 학회 참석을 위해 오스템 본사를 방문해준 국내외 치과의사들에게 최초로 전시스토어를 선보일 수 있어 돼 더욱 기쁘다"면서 "행사 진행에 최적화된 시설 인프라와 뛰어난 지리적 접근성 등을 좋게 평가 받아 ACOMS 2022를 유치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오스템 본사는 총 365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강당과 방송 제작 및 실시간 중계가 가능한 덴올 스튜디오, 대형 세미나실부터 소형 세미나실까지 10개의 세미나실을 구축하고 있으며, 식당과 카페 등 편의시설까지 갖추고 있다.

지리적 접근성 또한 뛰어나다. 지하철 9호선과 공항철도 이용이 가능한 마곡나루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김포공항과도 가까워 비행기로 오는 방문객들도 접근이 용이하다.

ACOMS 2022도 오스템 본사 4층에 위치한 대강당과 3층 세미나실 등을 이용해 개막식과 강의 등이 진행됐으며 덴올에서 방송 중계를 맡아 온라인으로 현장감 있는 행사를 생중계했다.

1층 로비에는 전시장을 마련해 25업체, 42부스 규모로 운영됐으며 오스템은 ▲유니트체어 K3 ▲T2·N1·IO-Sensor 등 영상장비 라인업 ▲원가이드 GBR ▲임플란트 재료 등 해외 주력 제품들을 전시했다.

ACOMS 2022 개막식은 지난 26일 오스템 본사 4층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ACOMS 2022 개막식은 지난 26일 오스템 본사 4층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오스템은 "뛰어난 시설 인프라와 이용 편의성, 우수한 지리적 접근성 등 덕분에 치과계 행사 대관 요청이 많다. 앞으로도 더욱 업그레이드된 대관서비스로 성공적인 행사 지원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전시스토어 또한 오스템의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과 솔루션을 통해 치과의 현재와 미래를 직접 보고 체험하면서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만들어갈 방침"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