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R, 오스템과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KADR, 오스템과 업무협약 체결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5.23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초와 임상 아우르는 치의학 발전 위해 적극 협력 '약속'
KADR이 오스템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KADR이 오스템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국제치과연구학회 한국지부회(회장 권긍록 이하 KADR)가 지난 9일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오스템 본사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을 통해 양 기관은 기초와 임상을 아우르는 치의학의 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키로 약속했다.

권긍록 KADR 회장은 “대다수 치과의사들은 개원을 통해 환자를 치료하는 임상진료가 중요하기 때문에 치과의사가 회원인 다수의 학회들 역시 임상치의학과 술기가 주가 되는 것이 현재 우리나라 치의학의 현실이지만 이러한 임상치의학과 술기의 발전에는 반드시 근거가 되는 기초 치의학이 필요하다”며 “특히 오스템 같이 세계를 선도하는 기업이 이러한 기초치의학의 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져준다면 대한민국의 치의학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초치의학 연구에 대한 관심과 지원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오스템 엄태관 대표도 “우리나라의 치의학은 세계적으로도 인정받고 있으며 특히 임플란트 분야는 세계 어디에 내놓아도 자신있다고 할 수 있고 오스템 역시 세계 최고의 임플란트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면서 “KADR와 서로 상생할 수 있도록 필요한 분야에 지원을 아끼지 않고 서로 협력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화답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KADR 권긍록 회장과 최성철 총무이사, 권재성 학술이사, 전상호 섭외홍보이사, 홍성진 정보통신이사, 오스템 엄태관 대표, 조인호 교육연구원장, 황충주 교육연구원장, 김경원 교육연구원장, 최병용 국내영업총괄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한편 KADR은 오는 9월 22일과 23일 양일간 오스템 본사 대강당에서 KADR-JADR Joint Meeting과 제41차 KADR 학술대회 및 제39차 정기총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