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3주만에 사전 등록 1천명 돌파!”
상태바
“오픈 3주만에 사전 등록 1천명 돌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5.17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 내달 19일 코엑스 개최… DV World 사상 역대 최대 규모 전시회에 ‘기대감 UP’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의 사전등록이 오픈 3주만에 1,000명을 돌파했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의 사전등록이 오픈 3주만에 1,000명을 돌파했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가 역대 최대 사전등록 신청자로 조기 마감을 앞두고 있다.

신흥은 지난 16일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의 누적 사전등록자가 오픈 3주만에 1,000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오는 6월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는 치과기자재 전시 및 학술 강연 등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역대 DV World 전시회 중 가장 큰 규모다. 

사전등록을 하는 것만으로도 모든 치과의사들은 Beauticem SA Hand Mixing 1pkg 또는 Beautifil Flow 1pkg를 선택해 받을 수 있으며 코엑스 주차권 또한 무료로 제공된다. 아울러 학술 강연 사전등록 시 치과의사에게는 등록비에 준하는 20,000 DV point가 적립되고 스탭회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돼 더욱 인기를 모으고 있다. 

‘기대평 & 응원 댓글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벤트 오픈 이틀만에 약 800여 개의 기대평이 달리는 등 대규모 전시회에 대한 치과의사들의 기대감을 엿볼 수 있다. 오는 22일까지 Dental Space 홈페이지에서 기대평과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DV Point 5,000p 적립이나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의 사전등록은 DVmall에서 할 수 있으며 DV space World 전시장은 무료, 재선기 아카데미 학술강의는 치과의사 2만원‧치과스탭 1만원에 등록 가능하다. 치과의사 학술강의 사전등록비 전액은 대한여성치과의사회 또는 신흥연송학술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덴탈스페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