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플란, GBR 세미나 '만족도 조사' 결과 발표
상태바
탑플란, GBR 세미나 '만족도 조사' 결과 발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5.16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시 참가하고 싶다' 100점 만점에 95점 기록… 오는 6월 보철 세미나 개최 예정
지난 4월 23일 개최된 GBR 세미나 강연 장면.
지난 4월 23일 개최된 GBR 세미나 강연 장면.

‘세계인과 함께하는 젊은 임플란트’ 탑플란(대표 강정문)이 지난달 23일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 중앙연구소에서 진행한 ‘GBR(Guided Bone Regeneration) 특별 세미나’ 만족도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탑플란은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약 40여 명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진행했으며 집계 결과 전체 참가자의 만족도 평균 점수는 100점 만점에 95점인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만족한 요소는 ‘강연자의 강의 내용’과 ‘강연 자료’였다. 탑플란 세미나 참가 의향에 대해서는 ‘다시 참석하고 싶다’는 의견이 압도적이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강연을 이끈 일산앞선치과 김용진 원장은 ‘골이식재에 대한 단상: Better, more Advanced, more Successful Regeneration’을 주제로 다양한 임상 사례와 노하우를 공유했다. 첫 세션에서는 ‘상황별 골이식재의 선택 및 적용’, 두 번째 세션에서는 ‘Collagen Matrix 골이식재의 임상적용 및 가이드라인’을 주제로 강연이 진행됐다.

탑플란은 “본 강연을 마치고 Q&A 시간을 통해 다양한 의견이 교환된 점, 약소하지만 참석자들에게 오스템 ‘A-Oss Collagen’과 선물을 준비해 당사의 진심을 전달해준 것이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만든 것 같다”고 설명했다. 탑플란은 이번 세미나 만족도 조사를 토대로 참석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오는 6월 임플란트 보철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탑플란은 지난해 차세대 임플란트 ‘UV Active 임플란트’를 출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탑플란의 ‘UV Active 임플란트’는 픽스처 표면에 UV광선을 조사하면 최초 출고된 상태로 되돌아가는 형질이 있다. 결과적으로 임플란트 표면의 초친수성을 유도해 골 유착률을 향상시키고 시술 치료 기간을 단축한다. 탑플란은 임플란트 외에도 이종골, 동종골, 합성골, 멤브레인 등 각종 GBR 제품과 오스템 유니트체어 ‘K5’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면서 입지를 넓혀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