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HODEX 2022 참가
상태바
디오, HODEX 2022 참가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5.0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오나비 등 디지털 솔루션부터 개원 상담까지 한 눈에

'최초부터 최고까지'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가 오는 14∼15일 양일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22년 호남권치과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이하 HODEX 2022)에 참가한다. 

디오는 ‘Form & Function, the ultimate goal of dentistry’라는 HODEX 2022의 대주제에 걸맞게 디지털 덴티스트리 혁신을 이룬 풀 디지털 솔루션들을 선보이며 참가자들을 맞이한다.

디오는 최근 디지털가이드 시스템 최초로 누적 식립 60만홀을 돌파하면서 신기록을 달성한 디지털임플란트 솔루션 디오나비(DIOnavi.)부터 최초의 초 단위 UV조사 시간으로 빠른 골융합은 물론, 전체 치료기간을 단축시켜주는 UV Implant System, 그리고 스캔부터 디자인, 3D 프린팅, 최종보철 제작까지의 워크플로우를 디지털로 심플하게 제작할 수 있는 디지털보철 솔루션 DIO Ecosystem까지 치과진료의 전 과정을 책임지는 풀 디지털 솔루션을 이번 HODEX 2022에서 모두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New Dr. SOS+ Kit 핸즈온 존을 마련해 직접 체험해볼 수 있을 뿐아니라 전시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특별 프로모션 등 풍성한 즐길거리로 참가자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개원을 앞둔 이들을 위한 개원상담 공간도 마련한다. 개원에 대한 솔루션과 마케팅, 구인구직 등 치과 운영의 워크플로우를 제시해 개원의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디오 홍보팀 이용영 팀장은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선도하고 있는 디오의 풀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기회”라면서 “디오 부스에서 디지털 치과진료를 위한 솔루션들을 모두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 자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