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SIDEX 2022서 다양한 '프로모션'
상태바
네오, SIDEX 2022서 다양한 '프로모션'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5.09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3' 프로모션 등 디지털 장비부터 인기 상품까지 모두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
네오가 SIDEX 2022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오가 SIDEX 2022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오는 27일~29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SIDEX 2022에서 네오체어 M3와 제노레이 CT 등 베스트셀러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3월 출시된 네오체어 'M3' 프로모션에서는 '최적화된 진료 포지션을 고려한' 네오체어 M3 현장 구매 시 할인된 가격과 함께 더앤몰의 베스트셀러 핸드피스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네오의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그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던 인기 상품인 AnyCheck, 네오피스(핸드피스), 초음파 스케일러 등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달 신규 출시된 EZ-StopDrill Kit 런칭 프로모션에서는 EZ-StopDrill Kit 구매시 광중합기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신규 개원의들을 위한 체험 PKG 프로모션에서는 구매 시 임플란트 시술에 필요한 Kit, Fixture, Skull 등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네오는 신규 출시된 무통마취기 I-JECT와 함께 구강스캐너, 3D프린터, VAROGuide, NEONaviGuide 등 다양한 디지털 장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SNS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 고급 글러브와 마스크를 증정할 예정이다. 

네오는 “SIDEX 2022에서는 네오의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에 만나볼 수 있다. 네오의 디지털 장비부터 인기 상품까지 모두 체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면서 “네오 부스를 방문해 치과진료에 필요한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둘러보고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즐기며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