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OneSeal' 호평… “위생적이고 편리”
상태바
오스템, 'OneSeal' 호평… “위생적이고 편리”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4.26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리콘 소재로 Screw Hole 직경에 따라 구비 가능… “지난해 KS·TS Mini Abutment용 신규 출시”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판매 중인 'OneSeal'이 위생적이고 편리한 Abutment Screw Hole Sealer로 인기다.

OneSeal
OneSeal

임플란트 시술이 증가하면서 효과적인 Abutment Screw Hole Sealing 방법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기존에는 테프론테이프(PTFE)나 의료용 솜을 활용해 Abutment Screw Hole Sealing 작업을 해왔지만 사용자의 숙련도에 따라 시간도 많이 걸리고 타액이나 이물질이 혼입돼 악취를 유발하거나 박테리아 증식으로 이어지기도 했다.

오스템이 선보인 ‘OneSeal'은 실리콘 소재로 제작됐으며 Screw Hole 직경에 따라 라인업이 구비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ealing 시 틈이 생길 우려가 없기 때문에 악취나 박테리아로부터 안전하다. 

사용 편의성이 뛰어난 것도 장점이다. 1mm 구간마다 단차를 부여해 편의에 따라 잘라서 사용할 수 있으며 회색과 노란색, 연두색 등 직경별로 색상을 달리해 Hole 크기에 따라 쉽게 구별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오스템은 "OneSeal은 위생적이고 안전한 Abutment Screw Hole Sealer로 입소문이 나면서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며 "TS, SS, US Abutment용에 이어 지난해 KS, TS Mini Abutment용 OneSeal을 추가로 출시하는 등 개원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