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현재는 아름다워』 제작 지원
상태바
메가젠, 『현재는 아름다워』 제작 지원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4.15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2 TV 주말드라마 치과의사역 주인공 치과에 임플란트 등 지원… 오는 16일 노출 예정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지난 2일 첫방영된 KBS2 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 치과의사 역을 맡아 열연 중인 배우 오민석(이윤재役)의 치과에 비치된 임플란트와 치과 관련 자료들을 제작·지원해 화제다.

KBS2 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사진제공= 메가젠)
KBS2 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사진제공= 메가젠)

배우 윤시윤과 배다빈, 오민석, 신동미 등이 출연하고 있는 KBS2 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신사와 아가씨』의 후속작으로 시작 전부터 뜨거운 관심모은 드라마로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가 꽉 찬 삼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극중 치과에 비치된 메가젠의 임플란트는 20년 이상 임상적으로 입증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출시된 ‘Blue Diamond Implant’로 한국인의 딱딱한 음식을 즐기는 식습관에도 문제없는 강한 강도로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는 세계 최초로 임플란트 표면에 칼슘을 증착시킨 ‘XPEED 표면처리 기술’을 적용, 보통 임플란트 표면이 회색인 것과 다르게 파란색을 띄고 있으며 뼈를 구성하는 칼슘이 임플란트에 포함돼 있어 임플란트 식립 후 빠른 회복이 가능하다. 또한 날카로운 칼날 모양의 임플란트 나사선을 가진 ‘KnifeThread 디자인’을 적용, 높은 초기 고정력 확보를 통해 치유 기간을 더욱 단축시킨다.

여기에 플라즈마로 임플란트 표면을 업그레이드한 ‘Plasma Implant’는 플라즈마 처리를 통해 임플란트 표면에 흡착돼 있는 불순물인 공기 중 탄화수소를 제거, 임플란트의 표면 친수성을 높이고, 골유착 성능도 향상시킨다. 기존 UV 임플란트에 비해 플라즈마는 임플란트의 깊은 나사산 안쪽까지 모두 처리가 되기 때문에 조골세포 증식력 개선을 통한 빠른 골융합 촉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메가젠은 이외에도 치과용 디지털 솔루션인 ‘R2GATE’,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를 통해 알려진 ‘유닛체어 N2’ 등으로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 등 메가젠의 치과 관련 자료들은 오는 16일 KBS2 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방영분에서 노출될 예정이다.

메가젠은 ”온 가족이 다함께 보는 주말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메가젠의 뛰어난 기술력을 가진 프리미엄 임플란트들이 친숙하게 다가가길 바랐다”면서 “메가젠은 국내 기업 중 유럽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고 이미 해외에서 기술력으로 큰 인정을 받은 것이 기존 국내에 존재하는 임플란트 업체들과 가장 큰 차별점”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가젠은 현재 ‘전 세계 인류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는 글로벌 토탈 헬스케어 이노베이터’를 목표로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전 세계 인류의 건강한 삶과 행복한 미소를 위해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책임감을 갖고 삶의 작은 변화를 고민하고 개선하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세계 최초로 임플란트 앰플을 교육용·놀이용 블록으로 재사용할 수 있게 디자인해 환경보호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으며, 엔젤기업 협약식을 통해 치아치료가 필요한 기초 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저소득‧다문화‧북한이탈주민가정 등에게 임플란트를 비롯한 다양한 치과의료 지원에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