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MagicAlign 세미나 '전국 투어'
상태바
오스템, MagicAlign 세미나 '전국 투어'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4.15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 22일 부산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서울·광주·대구 등 개최 예정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지난달 개최된 MagicAlign 원데이 세미나의 성황에 힘입어 오는 5월 부산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를 시작한다.

(왼쪽부터) 지대경·이종국·이학 원장.
(왼쪽부터) 지대경·이종국·이학 원장.

오스템 본사에서 지난달 27일 진행된 MagicAlign 원데이 세미나에서는 투명교정의 대가로 손꼽히는 서울메이교정치과 지대경 원장과 압구정오라클 치과 이종국 원장, 동탄예치과 이학 원장이 연자로 나서 'MagicAlign'을 이용한 교정치료에 대한 심도 깊은 강의로 호평을 받았다.

오는 5월 22일 부산 오스템임플란트 오렌지타워 6층에 마련된 연수센터에서 진행되는 MagicAlign 원데이 세미나에도 지대경·이종국·이학 원장이 모두 참여한다.  

커리큘럼은 ▲MagicAlign Introduction ▲투명교정에 필요한 진단 및 치료 시 고려사항 ▲세부 임상가이드 등 디지털 투명교정의 기본 개념을 다지고 다양한 임상 증례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했다.

아울러 ▲IPR가이드 ▲Attachment 부착 ▲구강스캐너 사용법 등 다양한 핸즈온 실습도 진행된다. 특히 실물 MagicAlign 장치를 활용한 실습과 1인 1무선 TRIOS4를 이용한 스캔 실습 등이 진행될 예정이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스템은 “MagicAlign 원데이 세미나는 IPR KIT와 모델, 마네킹 등을 모두 1인 1개로 실습을 진행해 특히 핸즈온에 특화된 세미나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며 “오는 5월 부산에 이어 7월에는 서울 강변, 10월에는 광주와 서울, 11월에는 대구에서 전국 투어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대경 원장도 "지난달 MagicAlign 원데이 세미나에 참석하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와준 참가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MagicAlign을 이용한 투명교정치료가 교정치료 영역에서 한 축을 담당할 수 있도록 부산에서 진행되는 MagicAlign 원데이 세미나에서도 양질의 교육을 선보이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투명교정장치 'MagicAlign'은 오스템이 자체 개발한 3-Layer 복합소재인 ‘매직포일(MagicFoil)’을 사용해 교정효과가 매우 뛰어나며 매직 셋업 시스템(Magic Set-up System)을 적용, 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교정 치료가 가능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