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국제심포지엄 통큰 이벤트 ‘풍성’
상태바
메가젠, 국제심포지엄 통큰 이벤트 ‘풍성’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4.14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억 원 상당… 오는 30일부터 양일간 제15회 MegaGen International Symposium '개최'
메가젠이 제15회 MegaGen International Symposium에서 총 1억원 상당의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젠이 제15회 MegaGen International Symposium에서 총 1억원 상당의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5월 1일까지 양일간 DDP(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Art Hall에서 개최하는 제15회 MegaGen International Symposium에서 총 1억원 상당의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세계적 주목을 받고 있는 임플란트 거장들이 대거 초청돼 눈길을 끄는 이번 행사에는 심미 임플란트의 대가인 Dr. David Garber, Zero Bone Loss concepts의 창시자 Prof. Tomas Linkevicius, Osseodensification의 창시자 Dr. Salah Huwais, Partial Extraction Therapy의 창시자 Dr. Howard Gluckman 등 국내에서 쉽게 만나보기 힘든 입지전적 연자들의 강연이 준비돼 있다. 

메가젠은 “이번 심포지엄은 메가젠의 창립 20주년을 축하하면서 치의업계 화합의 장 마련을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글로벌 정상급 연자의 강연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및 특별 기념상품으로 오프라인 행사의 묘미를 살릴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우선 사전등록 혜택으로는 350달러 상당의 등록비 면제와 무료주차권, 행사 첫날 저녁만찬 과 이튿날 중식 및 저녁만찬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얼리버드 이벤트로는 사전등록자를 대상으로 행사 양일 동안 선착순 100명씩 총 2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전등록 후 강연 출석체크 시에도 출첵 이벤트를 통해 양일 동안 각 3만원 상당의 치과재료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전시부스만 관람해도 1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북 경품 이벤트도 준비되고 있으며, 전시부스는 메가젠의 대표 제품인 AnyRidge, AnyOne, BlueDiamond Implant를 만나볼 수 있는 임플란트존과 Plasma X 등을 확인할 수 있는 Xpeed Active존, 디지털장비존, 대장비존, 소장비존, 치과재료존, 덴탈케어 브랜드 오프리케어존, 치과재료 전문쇼핑몰 M-Dent존 등으로 꾸며져 국내외에서 인기있는 제품을 한 자리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매 강연 종료 후에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1등 상품은 구강스캐너 i700, 2등 상품은 N2 Unit Chair, 3등 상품은 C10 3D 프린터 등이다. 이외에도 Sirona Handpiece를 비롯해 TBS 포셉, Densah Bur Kit, MEGA ISQ Ⅱ 등 메가젠만의 특별한 경품이 증정된다. 본행사 전인 오후 4시 이전 참석자는 추첨 기회를 추가로 제공받아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외에도 개최지인 한국의 전통과 문화를 알리고 전 세계 치의업계 참석자들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공연으로 이번 행사의 깊이를 더했다. 행사 첫날, 오프닝을 알리는 식전공연에서는 전통 창작무용을 비롯한 무용단의 다채로운 무대가 연출되고 식후공연에서는 익숙한 뮤지컬곡 메들리로 분위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행사 이튿날 식후행사에는 레이져와 미디어를 결합한 장치를 활용한 비보이 크루의 생동감 넘치는 공연이 진행된다. 이어 전통재즈부터 팝과 가요 등 흥겨운 곡까지 다양한 레퍼토리를 보유한 보컬 밴드의 공연으로 화합과 축제의 장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메가젠은 “지난 20년 동안 메가젠과 함께해온 전 세계 치과의사 및 치과산업 파트너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크게 준비했다”며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엄선된 상품으로 이번 심포지엄을 더욱 풍성하고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전등록은 오는 29일 정오까지 가능하며 신청 및 심포지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심포지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QR 코드 스캔 및 메가젠 유투브를 통해서는 메가젠 박광범 대표의 심포지움 공식 초청 인사말도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심포지엄은 메가젠이 매년 세계 각국에서 개최해온 글로벌 행사로 올해가 15회차다. 창립 20주년을 맞아 올해는 한국에서 개최되며 ‘Inspiring Future Dentistry’라는 주제 아래 지난 20년의 역사를 발판 삼아 더 큰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메가젠만의 특별한 비전을 제시하고 임플란트의 미래와 혁신을 논의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