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바이오, '큐레이사진' 이벤트
상태바
아이오바이오, '큐레이사진' 이벤트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3.31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4월부터 매달 큐레이 에듀 통해 이벤트 진행… 익월 5일 당첨자 발표
아이오바이오가 오는 4월부터 '이달의 큐레이사진' 이벤트를 시행한다.
아이오바이오가 오는 4월부터 '이달의 큐레이사진' 이벤트를 시행한다.

구강질환 전문 바이오헬스케어기업 아이오바이오(대표 윤홍철)가 온라인교육플랫폼 큐레이 에듀(qrayedu.com)를 통해 오는 4월 1일부터 '이달의 큐레이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의 큐레이사진’ 이벤트는 아이오바이오의 큐레이 펜씨(Qray penC)와 큐레이 캠프로(Qray CamPro)를 활용해 찍은 큐레이 사진을 업로드해 온라인으로 큐레이 촬영 기술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하는 것이 목적으로, 아이오바이오는 '좋아요'가 가장 많이 선정된 1·2·3등 사진을 뽑아 치킨 및 피자 기프트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사진을 보내준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참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카카오톡 채널 아이오바이오 또는 큐레이 에듀로 별도의 양식과 함께 큐레이 사진(화이트사진과 큐레이 사진)을 보내면 신청이 가능하며, 매달 새로운 사진으로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참가상의 경우 보내는 사진의 개수에 제한이 없어 여러 사진을 보낼수록 당첨확률은 높아진다. 당첨자는 익월 5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아이오바이오는 “이달의 큐레이사진 이벤트를 통해 임상에서 큐레이를 활용하고 있는 치과의사들이 조금 더 잘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주고받는 장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임상에서 잘 활용할 수 있는 촬영 노하우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이벤트들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오바이오의 큐레이 에듀에서는 오는 4월말까지 치과 경영에 관한 노하우를 알려주는 온라인 병원 경영세미나를 볼 수 있으며, 큐레이를 이용한 임상 및 큐레이를 이용한 상담기법 등 임상에서 꼭 필요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