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워크플로우의 모든 것”
상태바
“디지털 워크플로우의 모든 것”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3.30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BDEX 2022' 참가… 디지털 토털솔루션 체험 공간 '제공'
'BDEX 2022' 덴티스 전시 부스 전경.
'BDEX 2022' 덴티스 전시 부스 전경.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26일과 27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2022년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 종합학술대회(이하 BDEX 2022)'에 참가해 식립감과 안정성, 골유착 3박자를 고루 갖춘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는 ‘SQ 임플란트’ 뿐만 아니라 디지털 장비와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디지털 투명교정 플랫폼 서비스 등 디지털 토털솔루션 체험 공간을 마련, 큰 관심을 받았다.

덴티스는 이번 BDEX 2022에서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 KIT’ ▲상악동 점막거상과 골이식, 임플란트 식립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도록 구성된 ‘SQ SINUS GUIDE KIT’ 등과 함께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의 필수제품이자 선두 브랜드로서 각광받고 있는 ‘ZENITH’ 공간을 마련해 UV LED 광촉매 방식의 휘발성유기화합물(VOCs) 저감기능 필터를 갖춘 LCD타입의 ‘ZENITH L2’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국가대표 LED 수술등의 대명사로 꾸준히 관심받고 있는 ‘Luvis S300’도 인기를 얻었다. 세련된 디자인과 LCD 터치 스크린 패널 사용으로 손쉽게 조작이 가능한 ‘Luvis S300’은 모바일 타입의 멀티플 수술등으로 진료실뿐만 아니라 수술실에서도 구현이 가능하다.

아울러 외산 투명교정의 단점을 개선하고 디지털 교정치료의 장점을 살린 한국형 투명교정 시스템 ‘SERAFIN’에 대한 관심도 많았으며, 덴티스는 사용 중인 교정기를 세척할 때 사용하는 ‘세라포밍’과 투명교정기를 탈착할 때 사용하는 ‘츄이’와 ‘리무버’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제품을 함께 선보여 참가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외에도 덴티스는 GBR 관련 다양한 골이식재와 차폐막 브랜드인 ‘Ovis’, 개원가 필수 아이템으로 관심받고 있는 치과용 무통마취기 ‘DENOPS’ 등 개원가에 실제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들을 아낌없이 선보였다.

덴티스는 “앞으로도 덴티스만의 축적된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디지털 솔루션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