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치, 교보생명·메디밸류와 ‘MOU’
상태바
수원치, 교보생명·메디밸류와 ‘MOU’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3.25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윤표 회장, “맞춤 컨설팅 등 회원들에게 편의 제공”
교보생명 경인FP와의 업무협약 장면.
교보생명 경인FP와의 업무협약 장면.

수원시치과의사회(회장 안윤표 이하 수원치)가 지난 17일 경기도치과의사회관 4층 중회의실에서 교보생명보험 경인FP(본부장 문광수), 메디밸류(대표 노형태)와 차례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교보생명 경인FP은 국내 최대 보험사 중 하나로 지난 2018년 수원치와 첫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회원들에게 각종 맞춤 컨설팅 제공 등으로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해왔으며 올해도 협약을 갱신 체결했다.

메디밸류는 서울과학고와 포항공대 출신의 공학도이자 치과의사인 노형태 대표가 설립한 의료전문 AI 스타트업 회사로 치과재료 가격비교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이날 업무협약을 통해 교보생명 경인FP은 고객만족역량 제고를 위한 체계적인 다윈(DA-Win)서비스 교육지원, 경영관리를 위한 퇴직연금제도 도입 컨설팅 자문 및 지원, 자산관리세미나 및 생애설계서비스, 협약단체(직장내 계약) 보험료 할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메디밸류와의 업무협약 장면.
메디밸류와의 업무협약 장면.

메디밸류도 공식 사이트를 통해 치과 병·의원의 구매편의와 가격비교 등 AI 기반의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수원치 회원 가입 시 웰컴기프트 마일리지와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수원치 안윤표 회장은 “메디밸류 등과의 협약을 통해 회원들에게 필요한 질 높은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하게 됐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발전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정부의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됐으며, 수원치 안윤표 회장과 안은식 부회장, 류원기 총무이사, 교보생명 경인FP 문광수 본부장, 메디밸류 노형태 대표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