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병협 신임 회장에 구영 교수 선임
상태바
치병협 신임 회장에 구영 교수 선임
  • 안은선 기자
  • 승인 2022.03.02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23일 온라인 정기총회 개최…신임 감사에 이상필‧김병린 병원장 선출도
대한치과병원협회가 지난달 23일 온라인으로 제23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대한치과병원협회가 지난달 23일 온라인으로 제23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대한치과병원협회(회장 황의환 이하 치병협)는 지난달 23일 ‘제23차 온라인 정기총회’를 열고 서울대학교치과병원 구영 병원장을 신임 회장을 선출했다.

아울러 필치과병원 이상필 병원장, 삼육치과병원 김병린 병원장을 감사로 선출했다.

이번 총회는 ▲직전 총회 회의록 및 이사회 회의록 검토 ▲2021년도 사업 및 결산보고 ▲위원회별 업무보고 ▲감사보고 ▲2022년도 사업계획(안) 및 예산(안) 심의 순서로 진행됐다.

황의환 회장은 이임사에서 “10대 집행부가 집행과 회무를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여러모로 도움을 주신 회원기관장님들과 임원분들게 감사드린다”면서 “구영 신임 회장을 필두로 앞으로 치병협이 더 발전된 모습을 갖추리라고 기대한다”고 밝혔다.

구영 신임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많은 회원 기관들의 의견을 보다 적극적으로 수렴해 각 회원기관의 위상을 제고하고, 산적한 치과의료계 과제 해결을 위해 치병협이 주도적 역할을 하겠다”면서 “치과계 대표 단체로서 치과의료계 전체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서도 그 역할을 성실히 수행할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치병협은 정관에 따라 회장이 임원을 위촉해 신임 집행부를 구성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