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신뢰성 인증 어워드 '6년 연속 수상'
상태바
메가젠, 신뢰성 인증 어워드 '6년 연속 수상'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2.17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로 품질과 기술력 다시 한 번 인정받아”
메가젠이 ‘Clean Implant Trusted Quality Award’를 6년 연속 수상했다.
메가젠이 ‘Clean Implant Trusted Quality Award’를 6년 연속 수상했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지난 15일 전세계 임플란트 신뢰성 인증 어워드인 ‘Clean Implant Trusted Quality Award’를 6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신뢰성 인증 어워드는 독일에 있는 비영리재단인 클린 임플란트 파운데이션에서 전 세계 수많은 임플란트를 조사해 품질이 우수한 회사에만 수여한다. 실질적으로 전 세계에서 이를 수상할 수 있는 품질을 가진 임플란트는 적으며 그 중 국내에서는 메가젠이 유일하다.

메가젠은 Blue Diamond Implant로 이번 신뢰성 인증 어워드를 수상했으며,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는 10년 이상의 임상 결과로 증명된 AnyRidge의 특장점을 기반으로 ‘강한 임플란트보다 더 강한 임플란트’를 모토로 한국인의 딱딱한 음식을 즐기는 식습관에도 문제없는 강한 임플란트를 출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강도 개선을 위한 임플란트 디자인 연구개발을 통해 높은 압축강도와 피로강도까지 겸비하면서 기존 대비 최대 200% 이상의 향상된 강도로 임플란트의 장기적인 기계적 안정성을 확보했다.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는 또한 어떤 골질의 케이스에서도 식립 즉시 우수한 초기 고정력, 최소 침습 수술을 위한 디자인, S-L-A 대비 향상된 Xpeed 표면처리, 국내 장기적 Peri-implant Tissue Recession 방지, 보다 정확하고 정밀한 보철로 보철 오체결 및 Screw loosening 방지 등을 내세우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메가젠은 “치과용 임플란트 및 수술기구 제조 국내 기업 중 9년 연속 유럽 수출 1위와 2년 연속 미국 수출 1위를 차지하는 등 해외에서 큰 인정을 받아왔다”며 “6년 연속 신뢰성 인증 어워드 수상으로 메가젠의 품질과 기술력을 다시 한 번 인정받은 셈”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메가젠은 이번 수상 이전에도 애니릿지로 신뢰성 인증 어워드를 매년 수상해 왔으며 세계 최초로 임플란트 고정체 표면에 칼슘을 증착시켜 임플란트 시술 후 뼈와 임플란트가 잘 붙을 수 있도록 한 ‘XPEED 표면처리 기술’과 날카로운 칼날 모양의 나사선 디자인으로 높은 초기 고정력 확보를 통해 치유 기간을 단축하는 ‘KnifeThread 디자인’에 대한 기술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