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파마, 무직타이거 치약·칫솔 '출시'
상태바
오스템파마, 무직타이거 치약·칫솔 '출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2.0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강세정제 및 양치 키트 포함… ‘무직타이거’ 콜라보레이션 제품 다양화 예정
오스템파마가 ‘무직타이거(MUZIK TIGER)’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오스템파마가 ‘무직타이거(MUZIK TIGER)’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의 자회사 오스템파마가 지난 6일 호랑이 캐릭터 ‘무직타이거(MUZIK TIGER)’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무직타이거(MUZIK TIGER)’는 국내 한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기획·개발한 캐릭터 라인업으로 ‘적호 뚱랑이’, ‘백호 뚱랑이’, ‘황호 뚱랑이’, ‘흑호 뚱랑이’ 외 기타 곰, 토끼 캐릭터로 구성돼 있다. ‘무직타이거(MUZIK TIGER)’는 2022년 임인년을 맞이해 이태리 명품 브랜드 G사, 국내 자동차 제조사 K사 등 여러 분야의 글로벌 기업들과 가장 활발한 콜라보레이션 활동을 펼치고 있는 캐릭터다.

오스템파마는 “당사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뷰센(Vussen)의 클래식한 이미지에 보다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부여하기 위해 무직타이거 콜라보 프로젝트를 진행했다”며 “이번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한 다채로운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MZ세대까지 소비자 범위를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오스템파마의 무직타이거 스페셜 한정판은 프리미엄 치약 ‘뷰센H’와 치아미백제 ‘뷰센28’, 구강세정제 ‘쿨가글’, 뷰센 더블와이드 칫솔(4색), 양치키트를 등으로 구성됐다.

‘뷰센H’는 치아 구성 성분인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HAP)’를 함유해 치아 표면의 흠을 메워 치아가 전체적으로 밝아 보이게 한다. 또한 치아 코팅 성분이 있어 치아 표면의 착색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뷰센28’은 치과에서 사용하는 미백 성분 과산화수소가 2.8% 함유돼 있어 치아 미백에 효능이 있으며, 고급스러운 플로랄민트 향을 첨가한 치아미백제다.

‘뷰센 더블와이드 칫솔’은 오렌지, 화이트, 스카이블루, 그레이 4개 색상으로 구성돼 있으며 6열 와이드헤드 구조 덕분에 빈틈없이 치아와 주변을 구석구석 양치할 수 있다. 아울러 칫솔 안쪽과 바깥쪽에 각각 단단한 모와 부드러운 모가 구분돼 있어 치아 표면의 치태 제거와 잇몸 마사지 효과를 제공한다.

충치예방, 및 구취제거, 치은염예방 기능이 뛰어난 ‘쿨가글’도 전 연령대에서 선호도가 높은 제품이며, 휴대용 양치키트는 세척이 용이한 PP케이스에 칫솔 1개와 미니 치약 1개가 들어 있어 여행용으로도 활용성이 뛰어나다.

오스템파마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11번가’에서 오는 13일까지 최대 30% 가격 할인 혜택과 미니 치약(40g)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후속으로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는 ‘텐바이텐’에서 동일 혜택의 프로모션 행사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오스템파마는 “뷰센(Vussen)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무직타이거 콜라보 에디션 체험단 20명을 모집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당사 인기 제품을 무직타이거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즐거움과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