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치료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상태바
“치과치료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2.0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오는 19일 온라인 강의 개최… 보수교육 2점
최병호·정승미·이천의 교수, 디지털 치과치료에 대한 강의 펼칠 예정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이 오는 19일 온라인 강연을 개최한다.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이 오는 19일 온라인 강연을 개최한다.

치과치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온라인 강연이 오는 19일 펼쳐진다.

연세대학교 원주세브란스 기독병원(이하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이 ‘치과 치료의 뉴 패러다임’을 대주제로 개최는 이번 강연은 당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온라인 플랫폼에서 라이브로 진행될 예정이며, 연자로는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최병호·정승미·이천의 교수가 나서 디지털 치과치료에 대한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먼저 정승미 교수가 ‘Introduction of New Paradigm for Dentistry’를 주제로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새 패러다임에 대해 소개 한 후 이어 최병호 교수가 ‘Sinus Crestal Approach 실패를 막을 수 있는 술식’을 주제로 한 강의를 통해 Sinus Crestal Approach에 대한 임상 지식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한다. 끝으로 이천의 교수는 ‘Local clinic에서 발생하는 BRONJ와 그 예방법’에 대한 강의를 통해 치과치료 중 발생하는 BRONJ에 대해 깊이 있게 다룰 예정이다.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은 “이번 강연에서는 Sinus Crestal Approach, BRONJ 등 치과치료에 관한 다양한 주제를 다루면서 그동안 쌓아왔던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치과 치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며 “보수교육 점수 2점이 인정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