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개원정보 갈증 '완벽 해소'
상태바
덴티스, 개원정보 갈증 '완벽 해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1.2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ENTEX 2022서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 등 풍성한 볼거리 '선사'
'DENTEX 2022' 덴티스 부스 전경.
'DENTEX 2022' 덴티스 부스 전경.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9일 서울 COEX에서 개최된 '2022 개원 및 경영정보 박람회(이하 DENTEX 2022)'에 참가, 개원의들의 든든한 파트너로서 성공적인 개원을 위한 전략과 노하우를 공유했다.

이번 DENTEX 2022에서 덴티스는 전시부스를 ▲개원필수장비존 ▲개원소장비존 ▲개원상품존 ▲임플란트존 ▲디지털솔루션존 ▲개원상담존 등 개원에 필요한 모든 영역을 각각의 Zone으로 나눠 덴티스의 다양한 제품들과 서비스들을 한눈에 둘러보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덴티스만의 개원 특화 상담공간을 마련해 신규 개원의들을 위한 원스톱 상담 서비스와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 등을 진행해 참가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덴티스는 “이번 DENTEX 2022에서 입지 선정부터 세무·노무 상담, 치과 특성에 맞는 인테리어까지 개원에 필요한 전반적인 워크플로우를 제시해 큰 성과를 거뒀다”면서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는 개원 초기에 가장 필요한 치과 홈페이지부터 병원의 시스템을 잡을 수 있도록 개원 초기 치과가 환자들에게 검색되고 노출될 수 있는 사회관계망 서비스를 지원하는 서비스로 문의가 많아 해당 프로모션을 연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예비 개원가들을 위한 스페셜 세미나도 인기를 끌었다. 국제모아치과 김태훈 원장은 '당신에게 진료를 받고 싶습니다'를 주제로 치과의사로 20년 이상 환자들과 지내오면서 체득한 다년간의 경험과 실무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했으며, 단비마케팅 나대진 대표는 '마케팅이 필수가 돼버린 개원가, 그 방향성은?'을 주제로 마케팅 관련 치과경영의 핵심 운영전략을 아낌없이 공유해 큰 호응을 얻었다.

덴티스는 “개원을 앞두고 평소 덴티스 제품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고 있던 많은 치과의사들과 소통할 수 있었던 것이 가장 뜻 깊었다”며 “언제나 개원의들의 든든한 파트너로서 덴티스가 함께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