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개원준비는 메가젠에서 한번에"
상태바
"복잡한 개원준비는 메가젠에서 한번에"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1.0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 DENTEX 2022 참가… 차별화된 맞춤형 치과개원 솔루션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오는 9일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2 치과개원전문박람회(이하 DENTEX 2022)에 참가한다.

이번 DENTEX 2022에서 메가젠은 개원 컨설팅뿐만 아니라 유닛체어 N2와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 Xpeed Active(플라즈마 표면처리) 등 개원에 필요한 아이템들 또한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메가젠이 DENTEX 2022에 참가해 개원컨설팅을 진행한다.
메가젠이 DENTEX 2022에 참가해 개원컨설팅을 진행한다.

tvN 드라마 『갯마을차차차』의 신민아 치과의자로 알려진 메가젠의 유닛체어 N2는 다양한 컬러와 함께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디자인으로 진료의 편의성을 높이고 진료 시 빛의 간섭이 없는 듀얼 라이트를 적용해 편안하고 정확한 진료로 인기가 높다.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도 메가젠이 ‘강한 임플란트보다 더 강한 임플란트’를 모토로 강도 개선을 위한 임플란트 디자인 연구개발을 통해 높은 압축강도와 피로강도까지 겸비, 기존 대비 최대 200% 이상의 강도로 전 세계 임플란트 시장에서 가장 높은 강도를 겸비한 제품이다.

또한 메가젠의 플라즈마 표면처리기 'Plasma X'는 Xpeed(엑스티브) 임플란트 표면을 플라즈마로 활성화해 Xpeed Active(엑스피드 엑티브)로 만드는데, 플라즈마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공기 중에 있는 탄화수소가 임플란트 표면에 흡착돼 있는 것을 제거, 임플란트의 표면 친수성을 높이고 더불어 골유착 성능을 강화시킨다.

이밖에도 메가젠은 CT와 STL의 데이터 병합·분석·진단 소프트웨어 ‘R2GATE’를 개발, 이를 플랫폼으로 구강스캐너와 밀링기, 프린터, 재료를 모두 연결하는 디지털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구강스캐너 i700은 무게가 245g으로 기존 제품보다 25% 더 작고 12% 더 가벼워졌으며, 스캔 속도는 2배 더 빨라졌다. 스캔 속도 향상과 함께 심도와 광원의 색온도 변경 기능을 통해 이미지의 품질 또한 높였으며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성능 향상은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에게 보다 편안한 스캔 경험을 제공한다.

핸즈온존에서는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와 덴샤버, R2SINUS KIT, Wide Cover Cap 등을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핸즈온 참여자들에게는 Bone Matrix I 교환권도 증정한다.

메가젠은 "이번  DENTEX 2022을 통해 메가젠의 치과개원 솔루션을 직접 경험해보기 바란다"면서 "메가젠은 ‘Before와 In, 그리고 After’라는 테마 아래 개원 전부터 치과 운영, 개원 후까지 평생 관리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서울 강남에 위치한 ‘메가젠 쇼룸’에서는 치과 운영에 필요한 제품 추천부터 주문까지 가능한 치과개원 플래닝 공간으로써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메가젠은 지난달 오픈한 온라인 치과종합 쇼핑몰 '엠덴트'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신규 가입자들에게 가입 선물과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