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 전 첫 걸음부터 디오와 함께”
상태바
“개원 전 첫 걸음부터 디오와 함께”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12.17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ENTEX 2022부터 개원컨설팅 서비스 개시… 성공적인 개원을 위한 '디지털 파트너'
디오의 디지털 솔루션.
디오의 디지털 솔루션.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가 내년 1월 9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2 개원 및 경영정보 박람회(DENTEX 2022)' 참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개원컨설팅 서비스를 시작한다.

디오는 지난 14일 “개원의들이 진료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개원 준비부터 사후 관리까지 모두 지원할 예정”이라며 “이번 DENTEX 2022부터 개원의들의 든든한 파트너로서 성공적인 개원을 위한 전략과 노하우를 공유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디오는 개원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개원 전 준비 과정부터 함께해, 우선 축적된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최적화된 입지를 선정하고 자금조달계획과 대출 등 현실적인 준비 사항들부터 개원 이후의 장기적인 플랜까지 함께 논의할 예정이다.

인테리어는 치과의 컨셉과 휴게 공간, 동선 등 모든 것을 고려해 인테리어 방향을 함께 논의하면서 설계를 진행하고, 특히 신규 개원에 반드시 필요한 디지털 장비와 더불어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높은 진료 퀄리티와 더 나은 진료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디오는 “디지털 임플란트 시스템(DIOnavi. UV)부터 디지털 무치악 임플란트 시스템(DIOnavi. Full Arch), 디지털 보철 시스템(DIO Ecosystem)까지 모든 치과 분야에 대해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디지털 진료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개원 후 바로 디지털 진료가 가능하다”면서 “NYU(뉴욕치과대학)인증 디지털 치의학 전문교육 프로그램 운영 및 찾아가는 DDA(디오 디지털 아카데미) 핸즈온, 방문 임상교육지원 등 디오만의 앞선 디지털 덴티스트리 임상역량을 바탕으로 신규 개원의가 급속하게 변화하고 있는 디지털 치과 환경에서 최고의 경쟁력을 키울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할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이외에도 디오는 직원 채용을 위한 인재 추천과 면접을 지원해주고, 치과의 방향과 딱 맞는 브랜딩을 구축해 맞춤형 브랜딩을 바탕으로 마케팅 전략을 제공하는 등 개원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디오 홍보팀 이용영 팀장은 “디지털 진료시스템을 구축, 본격적으로 개원컨설팅 사업을 시작하는 이번 DENTEX 2022에서는 디오만의 차별화된 개원서비스를 펼쳐보일 것”이라며 “마케팅, 인사, 세무/노무, 인테리어, 대출 등 각 전문 분야별로 체계적이고 탄탄한 컨설팅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디오는 이번 DENTEX 2022에서 입지 분석과 인테리어 등 개원에 필요한 필수 서비스는 물론, 전반적인 개원 워크플로우에 대한 개원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