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CDC 2021 전시 성황리 '종료'
상태바
네오, CDC 2021 전시 성황리 '종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12.08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업계 최초 온라인 3D부스 전시관 운영 등 한 차원 높은 시스템 자랑
네오 부스 전경.
네오 부스 전경.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지난달 27일과 28일 양일간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CDC 2021(중부권치과의사회 종합학술대회) 전시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네오는 이번 전시를 통해 더엔몰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AnyCheck와 Handpiece, Bone, Membrane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으며 이밖에도 바로가이드와 i700, NeoSpeed10 등 참가자들이 네오의 주력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전시 부스를 운영했다.

특히 네오는 지난달 13일과 14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진행된 'YESDEX 2021'에 이어 업계 최초로 온라인 3D부스 전시관 체험을 진행,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네오의 온라인 3D부스 전시관은 치과업계 최초로 개발된 360° 3D 온라인 부스로 전시된 제품을 360°로 돌려볼 수 있도록 하는 등 기존 웹사이트 형 온라인 전시에 비해 한 차원 높은 시스템을 자랑했다.

네오는 “SNS 팔로우 및 룰렛 이벤트 등을 통해 네오 전시관을 방문한 이들에게 광중합기 및 네오피스(핸드피스),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했다”며 “올해 마지막 전시회인 CDC를 성황리에 종료해 큰 의미가 있다. 내년에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네오 전시관 방문객들에게 만족감을 높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네오는 이번 CDC 2021에서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방역 칸막이와 손 소독제 등을 배치하는 등 안전한 전시부스 운영에 최선을 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