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신규 TV광고 온에어
상태바
오스템, 신규 TV광고 온에어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12.01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트롯 인기가수 김다현∙김태연 모델 발탁…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오스템이 오늘(1일)부터 신규 TV광고를 온에어한다.
오스템이 오늘(1일)부터 신규 TV광고를 온에어한다.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오늘(1일) 신규 TV광고를 온에어한다고 밝혔다. 오스템은 새로운 TV광고를 위해 미스트롯의 인기가수인 김다현과 김태연을 모델로 발탁했다.

광고는 곰탕집을 찾은 손님, 김다현과 김봉곤 부녀가 벽에 걸린 메뉴를 보며 시작된다. 곰탕과 특곰탕 가격 차이를 보고 “특곰탕은 뭐가 다른겨?”하고 김봉곤이 묻자 곰탕집 손녀로 등장하는 김태연이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라고 대답한다. 이어 김봉곤이 딸에게 "임플란트하면 좋을까?"하고 묻자 딸인 김다현이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낸다.

오스템은 “특곰탕과 임플란트를 멘트 하나로 구구절절 설명하지 않아도 더 좋다는 것을 재치있게 표현했다”며 “여기에 미스트롯의 인기가수인 김다현과 김태연이 충청도 사투리로 대사를 맛깔스럽게 구사해 뭐가 달라도 다른 오스템의 임플란트를 친근하면서도 임팩트있게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신규 TV광고 런칭을 기념한 풍성한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OSSTEM DENALL'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광고 영상을 보고 '좋아요'를 누른 후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 쿠폰을 증정한다. 

오스템의 신규 TV CF 메이킹 필름은 오는 8일 오스템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