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DEX에서 입증한 '덴티스의 솔루션'
상태바
YESDEX에서 입증한 '덴티스의 솔루션'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11.19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솔루션존 등 제품별 Zone 세분화해 주력제품 및 신제품 소개
덴티스 부스 전경.
덴티스 부스 전경.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13일과 14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된 영남국제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이하 YESDEX 2021)에 참가해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들을 선보였다.

덴티스 이번 YESDEX 2021에서 ▲디지털솔루션존 ▲임플란트존 ▲LED무영등존 ▲보철/편의존 ▲오랄/바이러스케어존 ▲개원상담존 등 제품별 Zone을 세분화해 기술력이 집약된 덴티스의 주력제품들과 신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구강스캐너와 3D 프린터, CAD/CAM 등 디지털 토탈 솔루션의 시퀀스를 한눈에 볼 수 있었던 디지털솔루션존에서는 치과용 3D 프린터의 대명사로 입지를 굳혀가고 있는 ‘ZENITH’ 공간을 통해 DLP방식의 ‘ZENITH D’와 함께 지난 8월 공식 출시한 ‘ZENITH L2’를 선보였다. ‘ZENITH L2’는 사용자의 건강과 안전성, 작업환경 등을 고려해 3D 프린터 최초로 고급 공기청정기에 적용되는 UV LED 광촉매 방식의 VOC 저감 필터를 장착한 제품이다.

임플란트존에서는 SQ 임플란트 전용 디지털가이드 수술 키트인 ‘SQ GUIDE’와 최근 출시한 제품으로 상악동에서 안전하게 가이드 수술이 가능한 상악동 전용 스페셜 키트 ‘SQ SINUS GUIDE’ 제품에 대한 상담이 이어졌다. ‘SQ SINUS GUIDE’는 덴티스 ‘SQ GUIDE’ 개발자인 창원예인치과 서상진 원장의 다년간의 임상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랜 연구와 준비 끝에 상악동 점막 거상과 골이식, 임플란트 식립까지 원스탑으로 가능하도록 구성된 키트로 기존 Sinus Kit의 단점들을 보완, 개발됐다.

임플란트존에서의 상담 장면.
임플란트존에서의 상담 장면.

오랄&바이러스케어존에서는 덴티스가 80년 전통의 캐나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LALLEMAND社와의 협업을 통해 최근 출시한 구강유산균 ‘락토글로우(LACTOGLOW)’와 구강&위생용품 PB브랜드인 ‘Dr’s Wisdom’이 지난 10월 출시한 ‘KF99 3D 마스크’를 현장에서 처음 선보였다.

풍성한 부스방문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펼쳐졌다. 개별 Zone마다 방문객들에게 선물을 증정하고, 인기제품과 최근 출시된 신제품들에 대한 특판을 펼쳤다. 덴티스의 교육&임상 플랫폼 ‘OF DENTIS’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프로폴린가글을 선착순 3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했으며, 덴티스 치과종합쇼핑몰 ‘덴스토어’의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를 통해 모바일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들로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

신규 개원을 앞둔 예비 개원의들을 위해 마련된 개원 특화 상담공간에서는 입지 선정부터 마케팅, 인테리어 및 장비, 구인구직 등을 포함한 개원상담과 노무, 회계 분야까지 폭넓은 상담이 이뤄졌다.

덴티스는 “이번 YESDEX 2021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OF DENTIS’ 내의 ‘OF MARKET’ 페이지에서 총 6가지의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면서 “부스를 방문해준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