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YESDEX 2021서 '라이브서저리'로 북적
상태바
네오, YESDEX 2021서 '라이브서저리'로 북적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11.18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라이브로 현장 생중계… 업계 최초 '360° 3D 온라인' 부스도 화제
라이브서저리 현장 생중계 장면.
라이브서저리 현장 생중계 장면.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지난 13일과 14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된 영남 국제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이하 YESDEX 2021)에서 라이브서저리 및 다양한 이벤트로 큰 관심을 받았다.

유튜브라이브로 진행한 라이브서저리는 바로가이드를 활용해 임플란트 식립을 하는 것으로 서울에서 강동경희대치과병원 이성복 교수가 직접 집도를 하면서 전시 현장에서는 이웰치과 김중민 원장이 모더레이터로 나서 라이브서저리의 현장감을 살리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라이브서저리 직후에는 바로가이드 퀴즈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하기도 했다.

네오는 “최근 임플란트 즉시 식립 가이드시스템인 '바로가이드'에 기공소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아름밀링기를 도입하면서 더욱 많은 이들이 바로가이드를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범용성을 높였다”며 “이를 홍보하기 위해 바로가이드 라이브 서저리를 기획한 것”이라고 밝혔다.

라이브서저리 외에도 네오는 이번 YESDEX 2021에서 '3D 온라인' 전시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이면서 체험존을 운영, 호평을 받았다. 네오는 “치과업계 최초로 개발된 360° 3D 온라인 부스로 마치 게임을 하듯 전시장을 돌아다니도록 구성했다”면서 “전시된 제품을 360°로 돌려볼 수 있도록 구성, 기존 웹 사이트형 온라인전시에 비해 한 차원 높은 시스템을 자랑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네오는 이번 YESDEX 2021에서 SNS 팔로우 및 룰렛 이벤트 등을 통해 광중합기 및 네오피스(핸드피스),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으며, 전광판 등 영상미 있는 전시부스 인테리어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룰렛 이벤트 장면.
룰렛 이벤트 장면.

네오는 “위드코로나와 함께 오랜만에 부산에서 개최되는 오프라인 전시회로 많은 이들이 전시장을 직접 찾아 주셨다”며 “향후에도 오프라인 전시가 점점 더 활성화되리라 예상되는 만큼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