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바이오, 11개 치대와 ‘Qray 협약’
상태바
아이오바이오, 11개 치대와 ‘Qray 협약’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11.17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치대·치전원 원내생 진료실에 Qray 제품 설치… Qray 임상교육 초석 구축
윤홍철 대표(왼쪽)와 안동국 학장.
윤홍철 대표(왼쪽)와 안동국 학장.

아이오바이오(대표 윤홍철)가 지난 10일 경북대학교 치과대학(학장 안동국)과 협약을 맺으면서 지난 6월부터 진행해온 전국 11개 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이하 치대‧치전원)과의 업무협약을 마무리했다.

아이오바이오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전국 11개 치대 및 치전원들이 Data Dentistry 시대에 발맞춰나갈 수 있도록 QrayPenC 및 QraySW를 지원했다”며 “지난 6월 요양급여 항목으로 새롭게 신설된 '정량광형광기술(큐레이기술)을 활용한 치아우식검사‘와 관련된 Qray 임상교육을 진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것”이라고 의의를 밝혔다. 

대부분의 치대 및 치전원은 원내생진료실을 통해 Qray 임상교육이 진행되고 서울대학교치과병원은 소아치과 임상에서, 연세대학교치과병원은 원내생진료실 Qray Sector에서, 경희대학교치과병원은 종합검진센터에서 Qray 임상교육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아이오바이오 윤홍철 대표는 "미래의 치의학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향후에도 전국 11개 치대 및 치전원들과 적극적으로 협조체제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면서 "전국의 치위생과들과도 Qray 임상교육기관을 위한 한차원 높은 협력 관계를 구축, Qray Eduation Center를 적극적으로 설치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이오바이오는 현재 부산여자대학교와 강릉영동대학교, 백석대학교 등에 Qray Education Center를 설치, 치위생학과 학생을 위한 강좌를 개설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