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전‧부경 시작으로 건치지부 총회 스타트!
상태바
광전‧부경 시작으로 건치지부 총회 스타트!
  • 안은선 기자
  • 승인 2021.11.16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6일 광전‧부경지부 필두로 내년 2월 대경지부까지
건치 정책연, 27일 정세환 교수 출판기념회 겸 총회 개최
지난해 12월 8일 열린 광전건치 온라인 '2020년 정기총회' 모습
올 1월 8일 열린 광전건치 온라인 '2020년 정기총회' 모습

건강사회를 위한 치과의사회(공동대표 김형성 조병준 이하 건치)가 11월 말부터 일제히 지부 총회에 돌입한다. 지난해 코로나19로 비대면 총회를 치렀지만, 올해는 대면 총회를 개최해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오는 26일 건치 광주전남지부(공동대표 변하연 최철용)와 부산경남지부(공동대표 김권수 박인순)가 총회 첫 스타트를 끊는다. 광전지부는 오는 26일 오후 7시 30분부터 치평동 지부 세미나실에서, 부경지부는 오후 7시부터 전포동 지부 사무실에서 총회를 개최한다.

특히 건치 구강보건정책연구회(회장 김경일 이하 정책연)은 오는 27일 오후 4시부터 서울역 인근 삼경교육센터‘에서 정책연 정세환 교수(강릉원주대)의  『사람중심의 구강건강관리』 출판기념회 및 저자 강연을 진행한다. 강연 후 총회를 열고 신임 회장을 선출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이어 전북지부(공동회장 이준용 송정록)는 오는 29일 오후 7시부터 인후동 지부 사무실에서 총회를 개최하고, 인천지부(회장 박상태)는 오는 30일 오후 8시부터 인천 간석동 지부 사무실에서 총회를 열고 신임 회장 선출 및 임원개선을 단행한다. 

또 울산지부(회장 박영규)는 내달 1일 총회를 열 예정이며 장소는 미정이다.

아울러 건치는 서경지부는 내달 4일 삼각지역 인근 건치 사무실에서 총회를 개최하고 내년도 사업계획을 수립‧확정할 방침이다.

이외에도 대구경북지부(상임대표 김명섭)는 내년 2월 4일 총회를 개최하고 신임 대표를 선출할 예정이며, 장소는 미정이다. 대전충남지부(회장 김형돈)도 추후 총회 일정을 확정하고 내년도 지부 발전방향을 논의할 예정이다.

건치 지부 총회 일정
건치 지부 총회 일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