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YESDEX서 '럭키박스' 한정 판매
상태바
메가젠, YESDEX서 '럭키박스' 한정 판매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11.08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lasma X 등 신제품 런칭… “다양한 경품 및 특가 혜택으로 재미와 유익함 선사할 계획”
메가젠은 ‘YESDEX 2021’에서 럭키박스를 선착순 500개 한정 판매한다.
메가젠은 ‘YESDEX 2021’에서 럭키박스를 한정 판매한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오는 13일과 14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YESDEX 2021’에 참가한다.

메가젠은 ‘YESDEX 2021’에서 기존 대비 200% 이상 향상된 강도의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를 메인으로 유니트체어, 핸즈온, 디지털 덴티스트리, 소장비, 재료, 개원, 온라인몰 엠덴트 등 다양한 존별 컨셉으로 참가자들에게 재미와 유익함을 선사할 계획이다.

메가젠은 “이번 YESDEX 전시회를 통해 플라즈마 임플란트 표면 처리기 Plasma X와 체어일체형 '듀얼라이트', 프린지 포셉 등 다양한 신제품들을 메가젠의 인기 제품들과 함께 선보일 방침”이라고 전했다.

특히 유니트체어존에서는 최근 tvN드라마 『갯마을차차차』에서 ‘신민아 치과의자’로 입소문을 타면서 화제를 모은 'N2'와 함께 '듀얼 라이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유니트체어 N2는 환자와 임상가를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와 디자인으로 진료 포지셔닝을 최적화해 편안하고 정확한 진료가 가능하다는 점이 인기 포인트다. 더불어 이번에 선보이는 체어일체형 '듀얼 라이트'는 진료 시 빛으로 인한 그림자 간섭을 최소화하는 무영 효과를 사용, 진료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N2 현장 구매 시 43인치 모니터와 함께 보증수리 기간 확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장 입구에서 나눠주는 '후은' 치약·칫솔 세트 교환권은 메가젠 부스에서 교환이 가능하며 누구나 경품 수령이 가능하다. 또한 매 시간 진행하는 블루다이아몬드 이벤트는 응모권을 작성해 원하는 타임에 응모만 하면 추첨을 통해 3D 프린터 C10과 Mega ISQ2, 신세계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일요일 오후 4시에 진행하는 1등 경품으로는 유니트체어 N2가 예정돼 있다. 

현장에서 선착순 500개 한정으로 판매하는 럭키박스는 기본 합성골1종, 인상재 세트, 원타임퍼티 세트, 메가아이 8만원 등 최소 20만원 상당의 제품들로 구성돼 있으며 포셉 이제페리오톰 티타늄 브러시 등의 제품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럭키박스는 메가젠 부스에서 YESDEX 현장 상품권으로 구매할 수 있다.

메가젠은 “럭키박스에는 시로나 핸드피스와 쿨센스픽(구강세정기) 등 스페셜 상품들이 다수 포함돼 있어 조기 완판이 예상된다”며 “파격적인 가격 구성으로 프로모션을 구성한 만큼 메가젠 부스를 방문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누려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