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IDS 2021서 뜨거운 ‘시선집중’
상태바
덴티스, IDS 2021서 뜨거운 ‘시선집중’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10.08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Q 임플란트 등 인기 주력상품부터 최근 출시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 선보여
덴티스는 IDS 2021에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덴티스는 IDS 2021에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달 22일부터 25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개최된 ‘IDS 2021(독일 쾰른 치과기자재 전시회)’에 참가, 임플란트 등 인기 주력상품 외에도 최근 출시한 제품까지 대거 공개했다.

덴티스는 이번 IDS 2021에서 ‘SQ’를 비롯한 임플란트 제품은 물론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의 핵심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3D 프린터 ‘ZENITH’ ▲SQ 임플란트 전용 디지털 가이드 수술 키트 ‘SQ GUIDE’ ▲GBR 관련 다양한 골이식재와 차폐막 브랜드인 ‘Ovis’ ▲복잡한 케이스에 맞춰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한 SAVE Kit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전 세계에 선보였다.

특히 최근 출시한 신제품에 대한 열기가 뜨거웠다. 기존 가이드 전용 ‘ZENITH L’의 성능을 대폭 업그레이드하고 사용자의 건강과 작업환경까지 고려해 공기청정 기능의 VOC 저감필터를 장착한 제품으로 제춤 출시 직후부터 관련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ZENITH L2’와 편안하고 쾌적한 무통 마취 시술을 구현해 술자와 환자 모두 효율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해 만족스러운 치료결과를 낼 수 있는 무통마취기 ‘DENOPS’ 등의 제품들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핸즈온 실습까지 선보이면서 큰 이목을 끌었다.

덴티스 붓스 전경
덴티스 붓스 전경

또한 지난해 출시된 제품으로 혁신적인 기술이 집약된 임플란트 표면 처리 활성기기 ‘SQUVA(스쿠바)’도 큰 관심을 받아 친수성 테스트 등을 펼치면서 제품력을 직접 검증 받았다.

디지털 투명교정 플랫폼 서비스 ‘SERAFIN(세라핀)’에 대한 관심도 빠지지 않았다. 기존 술식의 어려움과 시스템의 한계로 인해 투명교정 도입에 부담을 느꼈던 이들도 덴티스의 ‘SERAFIN(세라핀)’은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평가했다.

덴티스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시기에 오랜만에 개최된 해외 전시회에서 세계 각지에서 온 치과의사 및 바이어들에게 직접 제품들을 소개할 수 있어 좋았다”면서 “이번 전시부스를 직접 찾아준 전 세계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향후 글로벌 치과시장에서 으뜸가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방침”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