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ALL바른 환기가전 '휴벤S' 런칭
상태바
네오, ALL바른 환기가전 '휴벤S' 런칭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9.24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V 살균시스템 탑재… “실내환기와 제균 및 살균을 단 한번에!”
휴벤S(제조사 힘펠) HRD2-400EGS(왼쪽)와 HRD2-1000EGS.
휴벤S(제조사 힘펠) HRD2-400EGS(왼쪽)와 HRD2-1000EGS.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UV 살균 시스템 탑재로 한층 강력해진 스탠드형 환기시스템 휴벤S(제조사 힘펠)를 런칭했다.

휴벤S는 초미세먼지 등 유해 물질을 차단하고 창문을 열지 않고도 오염된 실내공기를 밖으로 배출하고 신선한 공기로 전환하는 기계식 환기 장치로, 고성능 다중 필터시스템이 적용돼 공기 중에 떠다니는 각종 오염물질들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공기청정 기능까지 탑재돼 있어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무엇보다 휴벤S는 산소 공급 및 CO2 저감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실외의 공기를 필터링해 실내로 유입하는 동시에 이산화탄소 및 라돈, VOCs 등의 실내 오염 물질을 배출, 사계절 쾌적 순환 환기가 가능하다.

스마트한 자동화 시스템이 적용돼 소비자 편의성을 높인 것도 강점이다. 5가지 공기질 센서가 탑재돼 있어 스마트 컨트롤러로 초미세먼지와 이산화탄소 농도 등을 확인, 자동으로 실내 공기질을 관리할 수 있다.

아울러 에너지 절감 효과 기능을 가져 전기료에 대한 부담 없이 환기할 수 있어 경제성과 친환경적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자연환기 시 손실되는 실내 냉난방 에너지를 회수해 전기료 부담을 줄여주며 겨울철 3KW와 여름철 1KW 냉난방비를 저감해 하루 24시간 환기모드 가동 기준 연 100만 원을 절약할 수 있다. 

이밖에 고성능 필터시스템과 UV 살균시스템으로 환기뿐만 아니라 살균 기능까지 갖추고 있는 것도 특장점이다. 한국산업기술시험원 시험결과 각종 바이러스와 세균을 99% 제거, 실내의 오염된 공기는 밖으로 배출하고 필터를 거친 외부의 신선한 공기는 다시 내부로 들여보내며 유해물질 저감에도 도움을 준다. 

네오는 “밀폐된 공간에서는 실내 환기가 가장 중요한 방역 수단“이라며 ”휴벤S를 통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