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최대 규모로 GAMEX 2021 참가
상태바
오스템, 최대 규모로 GAMEX 2021 참가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9.16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설명회·미니강의·프로모션·경품이벤트 등 볼거리·즐길거리 풍성
'GAMEX 2020' 당시 오스템 전시 부스 현장.
'GAMEX 2020' 당시 오스템 전시 부스 현장.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GAMEX 2021에 참가한다. 

참가 업체들 중 가장 큰 규모의 부스를 운영할 예정인 오스템은 이번 GAMEX 2021 전시에서 임플란트존, 디지털존, 체어존, 영상장비존, 재료존, SW존, 인테리어존, 개원존, 덴올존, 올소돈틱스존 등 부스 구역을 세분화해 운영하면서  오스템의 기술력이 집약된 다양한 제품들을 둘러보고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오스템은 “미니강의과 현장 이벤트,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면서 “유니트체어 'K5', 영상장비 'T2', 3D 프린터 'OneJet LCD', 디지털 투명교정 'MagicAlign' 등 주요 제품들의 설명회를 통해 제품에 대한 특장점을 보다 상세히 파악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MagicAlign'은 오스템이 최근 새롭게 출시한 디지털 투명교정 장치로 자체 개발한 3-Layer 특수소재로 제작, 일반 소재보다 더욱 효과적인 교정 치료를 기대할 수 있다.

MagicAlign
MagicAlign

미니강연으로는 ▲연세플란트치과 백만석 원장의 '자가결찰 브라켓의 오해와 진실' ▲스타화이트치과 류희성 원장의 '간단하고 쉬운 치아미백 프로토콜 대공개' ▲서울정바른치과 신형균 원장의 'OneJet 3D 프린터를 이용해 OneGuide 제작 하기'  ▲서울메이치과 지대경 원장의 'MagicAlign 소개와 비전' 등 다양한 강의를 마련, 국내 최고 연자진의 임상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오스템의 다양한 제·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과 함께 ▲K5와 함께 하는 포토 이벤트 ▲스탬프 이벤트 ▲덴올 회원가입 이벤트 등 다양한 Zone별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전시 관람 중 언제든 방문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라운지도 운영해 관람 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오스템은 "단순 제품 관람을 넘어 직접 경험하고 이벤트를 즐기면서 휴식까지 가능한 복합 문화 공간으로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라며 "오스템 부스를 찾아준 이들의 기대를 100% 충족시킬 수 있도록 전시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