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스탠딩형 구강세정기 출시
상태바
필립스, 스탠딩형 구강세정기 출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8.27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쿼드스트림’ 노즐로 더 넓은 영역 세정… 구강 컨디션에 맞춰 20가지 모드 설정 가능
출시 기념 오는 10월 3일까지 11번가에서 16% 할인… 루치펠로 대용량 가글도 증정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 이하 필립스)의 프리미엄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브랜드 최초로 스탠딩형 구강세정기 ‘파워플로서 3000 시리즈(모델명 HX3711/22)’를 출시,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 선보인다. 

필립스 소닉케어 ‘파워플로서 3000'
필립스 소닉케어 ‘파워플로서 3000'

‘파워플로서 3000 시리즈’는 4방향으로 X자 형태의 물줄기를 분사하는 소닉케어만의 독보적인 ‘쿼드스트림(Quad-stream)’ 노즐을 통해 일자 모양 물줄기가 분사되는 일반 노즐보다 더 넓은 영역을 강력하게 세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짧게 끊어져 나오는 ‘펄스웨이브’(맥동수압) 기술로 치아 사이와 잇몸 라인을 따라 세정해야 할 부위를 놓치지 않고 관리할 수 있다. 구강 컨디션에 맞춰 20가지의 모드와 수압 설정이 가능하며, 저소음 시스템으로 보다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공간 활용도를 높인 컴팩트한 사이즈와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욕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다.

필립스는 “실제 치은염 환자를 대상으로 한 임상 결과에 따르면 파워플로서는 쿼드스트림 노즐 장착 후 클린모드 8단계 수압에서 세정 부위의 플라그를 최대 99.9%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했다”면서 “치실 사용 대비 3.5배 더 잇몸 건강 개선 효과가 있었으며 일반 수동 칫솔 대비 7배 더 플라그 제거에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필립스에 따르면 또 다른 연구에서는 4주간 일반 수동 칫솔과 쿼드스트림 노즐을 장착한 파워플로서를 병행해 사용할 경우 일반 수동 칫솔과 치간 칫솔을 사용했을 때보다 잇몸 출혈은 약 2.3배, 치은염은 약 1.8배, 플라그는 약 2배 감소했다. 일반 수동 칫솔만 사용했을 경우와 비교했을 때 잇몸 출혈은 약 8.6배, 치은염은 약 7.5배, 플라그는 약 4.2배 감소 효과를 보였다.

한편 필립스 소닉케어는 ‘만반잘부(만나서 반가워 잘 부탁해)’ 페스티벌을 통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구강관리 제품을 시즌3까지 세 차례에 걸쳐 공개한다. 오는 10월 3일까지 이어질 시즌 1에서는 ‘파워플로서 3000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11번가에서 ‘파워플로서 3000 시리즈’를 16% 할인된 14만 9천원(정가 17만 9천원)에 제공하며,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루치펠로 미스틱포레스트 대용량 가글을 증정하고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추가로 루치펠로 루이스랜드 치약과 가글 세트를 100% 증정할 예정이다. 

필립스는 “치아 교정 및 임플란트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교정 장치 및 잇몸과 임플란트 사이의 음식물과 플라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구강세정기를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며 “기존 핸디형 구강세정기에 이어 출시한 스탠딩형 구강세정기를 통해 임상시험으로 입증된 쿼드스트림 기술을 직접 경험해 보면서 더욱 깔끔하고 효과적으로 홈 구강케어를 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