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O, 22기 정규 교육과정 모집
상태바
GAO, 22기 정규 교육과정 모집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8.05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임상 노하우 담아낸 단계별 연수 코스… 오는 21일 Boot Camp코스 시작
GAO가 22기 정규과정을 모집한다.
GAO가 22기 정규과정을 모집한다.

매년 정규과정을 통해 임플란트를 보다 쉽고 안전하게 시술하기 위한 실질적인 임상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는 글로벌임플란트연구회(이하 GAO)에서 22기 정규과정을 모집한다.

GAO 22기 정규과정은 Boot Camp와 Level Up 코스로 이루어져 있으며 기본 과정인 Boot Camp코스는 오는 21일부터 10월 3일까지, 심화과정인 Level Up코스는 오는 10월 16일부터 11월 28일까지 GAO 청담교육센터에서 각 코스당 총 6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GAO는 “이번 22기 코스를 통해 기초부터 고급 술식 및 다양한 실습까지 임플란트 임상 노하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특히 두 코스 모두 마지막 회차에서는 수강생들이 직접 임플란트를 식립하는 라이브 서저리가 진행될 예정으로 디렉터 및 패컬티와 함께 안전한 수술이 가능해 매 기수마다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22기 정규과정은 각 코스당 선착순 16명 정원으로 진행되며 등록 문의는 GAO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한편 GAO 정규과정은 회원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강의 다시보기를 제공하고 있어 언제든 반복 학습이 가능하며, 이전 기수 강의부터 차후 진행되는 기수 강의도 무료로 볼 수 있다. 아울러 수술실 스텝 교육도 무료로 진행하고 있어 스텝의 보조 역할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