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 7인에게 듣는 임플란트 치료법
상태바
멘토 7인에게 듣는 임플란트 치료법
  • 안은선 기자
  • 승인 2020.11.1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간] 『대한민국 7인의 임플란트 -7인의 멘토에게 듣는 각양각색의 임플란트 치료 방법들 (명문출판사)』
『대한민국 7인의 임플란트 -7인의 멘토에게 듣는 각양각색의 임플란트 치료 방법들』 표지 (제공=명문출판사)
『대한민국 7인의 임플란트 -7인의 멘토에게 듣는 각양각색의 임플란트 치료 방법들』 표지 (제공=명문출판사)

 

명문출판사에서 『대한민국 7인의 임플란트 -7인의 멘토에게 듣는 각양각색의 임플란트 치료 방법들』이란 제목의 신간을 선보였다.

김영균·박현식·손동석·이효정·최동주·허중보·황경균 교수 등 7명이 공동저자로 참여한 이번 신간은, 7명의 임플란트 노하우가 담겨 임상가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신간에서는 임플란트 치료 시 많이 사용되는 ▲골유도 재생술 ▲상악동 골증대술 ▲발치창 관리 ▲발치창 보존술 ▲임플란트 즉시 식립을 비롯해 여타 임플란트 수술 시 적용할 수 있는 방법과, 저자들의 유용한 팁을 다룬다.

또 소수, 임플란트를 활용한 임플란트 가철성 보철 치료계획과 더불어 ▲임플란트의 길이와 폭 선택법 ▲디지털 임플란트를 이용한 최소 침습적 치료 ▲정확한 위치와 방향으로 임플란트 식립하는 방법 ▲환자와 술자 모두에 유용한 보철 치료법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이 책은 총 494페이지 7개 챕터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16만 원이다. 구매 및 도서 관련 문의는 명문출판사(02-2248-7586)으로 하면 된다.

아래는 『대한민국 7인의 임플란트 -7인의 멘토에게 듣는 각양각색의 임플란트 치료 방법들』의 목차다.

▲내가 하는 GBR 치료법 (최동주)
▲내가 하는 Sinus Augmentation (손동석)
▲내가 하는 임플란트 합병증 치료법(제거할 수 없는 임플란트 주위염 이겨내기 (이효정)
▲발치와 관련된 나만의 치료법 (황경균)
▲수술과 관련된 나만의 치료법 (김영균)
▲임플란트에 최적화된 나만의 치료계획
(소수 임플란트를 활용한 임플란트 가철성 보철 치료계획) (허중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