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휴프리디 '아크로 플렉스' 출시
상태바
신흥, 휴프리디 '아크로 플렉스' 출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9.07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보적인 유연함으로 디테일한 작업에 용이한 콤포지트 기구… Nickel Titanium 소재
'아크로 플렉스'
'아크로 플렉스'

신흥이 휴프리디의 새로운 치과 기구 ‘아크로 플렉스(Akro-Flex)’를 출시했다.

아크로 플렉스는 이름 그대로 독보적인 유연함으로 디테일한 작업에 도움을 주는 콤포지트 기구로 기존의 레진 기구와 달리 Nickel Titanium 소재로 인접면 혹은 미세한 부분까지 유연하게 접근이 가능하다.

아울러 기구 조작 시 자국이 남지 않아 작업의 효율을 높일 수 있으며 Working End가 얇아 기존의 콤포지트 기구가 닿을 수 없는 곳까지도 접근이 용이하다.

신흥은 "휴프리디의 레진 기구 베스트 5로 구성된 ‘Hu-Friedy XTS 레진기구 키트’에 이어 기존 시장에는 없었던 ‘아크로 플렉스’까지 선보이면서 술자가 적재적소의 임상 케이스에 사용할 수 있도록 선택지를 넓혔다"며 “아크로 플렉스를 통해 더욱 효과적인 진료 결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휴프리디 아크로 플렉스는 덴탈이마트의 새로운 이름 ‘DV mall’을 비롯, 온라인과 오프라인 전시회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치과 재료 리뷰 유튜브 채널 ‘재선기’에서는 아크로 플렉스의 독보적인 유연함에 감탄하면서 프록시말(Proximal)에 형태를 잡고 인접면을 다듬거나 피니싱 용도로 활용할 때 탁월한 기능을 발휘한다고 평했다. 또한 직접 아크로 플렉스를 사용한 임상 영상을 통해 Solid Brush 대신 사용할 수 있을 만큼 편리하다고 전했다.

유튜브 ‘재선기’의 아크로 플렉스 영상은 오는 14일 업로드될 예정이다.

'아크로 플렉스' 시술 장면
'아크로 플렉스' 시술 장면
'아크로 플렉스' 시술 장면2
'아크로 플렉스' 시술 장면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