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관학회 '온라인' 춘계학술대회 "무료"
상태바
근관학회 '온라인' 춘계학술대회 "무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6.09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3일 '임상에서 접하는 근관치료 문제점 해결하기'라는 주제로 진행
근관학회 춘계학술대회가 오는 13일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근관학회 춘계학술대회가 오는 13일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대한치과근관치료학회(회장 김진우 이하 근관학회) 2020년 춘계학술대회가 오는 13일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임상에서 접하는 근관치료 문제점 해결하기'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학술대회는 개원가에서 근관치료를 하면서 부딪히는 많은 문제점에 대한 해결방안을 찾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전망이다.

학술대회의 일정, 연자 및 연제를 참석자들의 관심도와 편의에 따라 구성한 점도 눈에 띈다. 학술대회 시간은 개원가에서 가장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시간인 오후 1시50분부터 시작되며 개원가에서 많은 강의를 통해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연자들의 강연을 준비했다.

첫 강연은 수원 초이스치과 김평식 원장이 ‘근관치료 의뢰환자의 해결방안과 예후평가’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이어 파스텔치과 최성백 원장이 ‘근관치료 시 문제점 해결’이라는 주제의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강연 후에는 두 연자가 온라인 학술회의 참가자들로부터 궁금한 질문을 받아 Q&A 세션을 진행한다.

마지막 온라인 핸즈온 세션에서는 목포미르치과 이동균 원장이 나서 '최소침습의 시대, 새로운 single-file rotary system'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 실전 노하우를 전수받기 원하는 임상의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온라인 학술대회는 등록비 없이 무료로 진행되며, 회원뿐아니라 비회원도 제한없이 등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