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치, 정세공유‧조직 점검으로 신년대비
상태바
건치, 정세공유‧조직 점검으로 신년대비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9.10.25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3일 여의도서 LT 개최…32기 선관위 구성 완료‧내달 20일 집행부 감사 예정
건치가 지난 24일 삼각지 건치 회의실에서 중앙집행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건강사회를 위한 치과의사회(공동대표 김기현 홍수연 이하 건치)가 오는 11월 2일과 3일 르호봇 플러스 여의도 비지니스센터에서 LT를 개최한다.

이번 LT에서는 건강권실현을위한보건의료단체연합 우석균 정책위원을 초청, 문재인 정부의 정책방향을 비롯한 경제 동향, 보건의료 정책 등 정세를 공유하고 토론을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이날 LT에서는 건치 지부를 중심으로 각 지부 조직의 상황 및 고민과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자리로 꾸려질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건치는 지난 24일 삼각지 건치 회의실에서 중앙집행위원회를 개최하고 LT 프로그램을 확정하는 한편, 각 사업국 보고와 안건 등을 의결했다.

제32기 건치 대표 선출을 위한 선거관리위원회(이하 선관위)가 구성을 완료했다고 사무국을 통해 전해왔다. 선관위원장은 건치 인천지부 장인호 회원이 맡기로 했으며 선관위원으로는 ▲광전지부 이금호 회원 ▲서경지부 김의동 회원 ▲대경지부 김세일 회원 ▲울산지부 이채택 회원 ▲전북지부 이준용 회원 ▲부경지부 하현석 회원이 선임됐다.

한편, 차기 집행위원회 회의는 내달 2일 LT와 함께 진행되며 제31기 건치 집행부 감사는 내달 20일 개최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