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IDS서 '글로벌 제품 우수성' 선보여
상태바
신흥 IDS서 '글로벌 제품 우수성' 선보여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03.25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S·TAURUS C1 등 임플란트 및 장비 문의 이어져... 뛰어난 제품 기술력 & 우수성 인정

신흥이 지난 12일부터 16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개최된 제38회 IDS 2019(International Dental Show 2019)에 참가해 재료 및 장비 부분의 치과 기자재 우수성을 널리 알렸다.

신흥은 크라운 제품, 신흥 임플란트 시스템 ‘SIS(SHINHUNG IMPLANT SYSTEM)’, 그리고 유니트체어로 전 세계 관람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신흥의 뛰어난 기술력으로 제작된 크라운 제품들에 대해 커다란 호응받았다. 지구촌 유치관으로 불리며 이미 세계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KIDS CROWN’은 생체 친화적인 제품으로 우수한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이 더해져 이목을 끌었다.

또한 빠르고 간편한 조작으로 체어타임을 단축해주는 영구치용 크라운 ‘PERMA CROWN’도 지난 IDS 2017에 첫 선을 보인 이후 높아진 인지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 그 외에도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 실용적인 세트 구성으로 화제를 모은 RubberDam Clamp ‘K-Clamp’에도 제품을 확인하기 위한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SIS 부스에서는 안정적인 식립감과 초기 고정력에 이어 최근 연세대 치주과 연구를 통해 입증된 99.86%의 누적생존률을 자랑하는 ‘Luna S’가 화제를 모았다. 임플란트와 시술 시 편리함을 제공하는 인상채득과 바이트채득을 동시에 할 수 있는 ‘Bite Impression Coping’, Crestal과 Lateral을 한 개의 키트에 담은 ‘SIS Sinus Kit’ 등 신흥의 뛰어난 임플란트 제품에 대한 문의도 이어졌다.

신흥의 오랜 역사와 기술력을 자랑하는 ‘Taurus G2’, ‘Taurus C1’ 등 신흥의 대표적인 유니트체어 제품도 지난 IDS에서와 마찬가지로 꾸준한 인기를 자랑했다. 체어 부스에 방문한 방문객들은 뛰어난 체어 디자인, 그리고 편안함과 함께 신흥 유니트체어 만의 특징인 자동수관세척장치(Sanitation System)를 직접 체험하며 높은 만족감을 보였다.

신흥 관계자는 "그 동안 글로벌 시장에서 쌓아온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이미 비즈니스 채널이 확고하게 구축돼 있는 아시아, 미주, 중동지역은 물론, 유럽시장으로의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이번 IDS 전시회를 통해 꾸준하게 신흥의 글로벌 브랜드 가치를 성장시켰으며, 이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제품의 질은 물론 유통 판로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