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시다 핸드피스 공동구매 Q&A
상태바
요시다 핸드피스 공동구매 Q&A
  • 편집국
  • 승인 2006.07.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래는 건치신문이 지난 24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요시다 핸드피스 공동구매과정에서 제품구입과 관련하여 전화로 문의하신 내용 중 빈도가 높은 궁금증을 Q&A형식으로 정리했습니다.
답변은 그린아인스(핸드피스 공급업체)의 공식적인 답변입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편집자

 

Q1. 요시다 핸드피스의 A/S는 어디에서 해주나요? 그리고 흔하게 발생하는 A/S는 어떤 것이 있나요?
A1. 그린아인스 네트워크와 스카이덴탈 본사에서 A/S를 합니다. 핸드피스 BUR를 끝까지 꼽지 않고 사용하면 회전력에 의해서 카트리지가 손상됩니다, 그 외에는 흔히 발생하는 a/s는 없습니다

Q2. 요시다 핸드피스의 멸균은 통상적인 방법으로 하면 되나요? 특별히 추천하는 멸균법이 있는지?
A2. 통상적인 멸균법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Q3. 현재 다른 회사의 핸드피스를 사용중인데, 요시다 핸드피스를 병행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3. 핸드피스 커풀링까지 착, 탈을 하시면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요시다 핸드피스는 볼베아링 방식(4홀 국제규격)이므로 ,에어 베아링(3홀)을 사용하는 경우가 아니면 특별한 장치 없이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

Q4. 핸드피스 카트리지의 가격은 얼마인가요? 공동구매자에 대한 혜택은 없나요?
A4. 핸드피스 카트리지 가격은 250,000이며 무상 a/s는 구입 일로부터 3개월입니다 공동구매자에 한해서는 향후 2년동안 25% DC합니다

Q5. 현재 타사의 fiberoptic 핸드피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현재 공동구매중인 요시다 핸드피스로 바꿀 수 있나요? 아니면 요시다의 fiberoptic용 핸드피스로 바꿔야 하나요?
A5. 현재 파이버 옵틱 핸드피스를 정상적으로 사용 중이라면 요시다 핸드피스 장착할 경우 어떠한 변경도 필요없습니다

Q6. 1대의 유닛 체어에서만 요시다핸드피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핸드피스는 4개 구입할 예정이지만 커플링은 2개만 필요합니다. 이럴 경우 커플링 비용을 빼주나요?
A6. 네. 커플링과 핸드피스 별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핸드피스만 구입하실 경우, 커플링 가격 4만원을 제외한 34만원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Q7. 요시다는 사실 한국에서는 조금은 생소한 핸드피스입니다. 일본에서의 시장 점유율이나 평가를 알고 싶습니다.
A7. 약 18% 정도 점유하고 있습니다. 일본 요시다는 핸드피스에 한해서는 적극적인 홍보나 마케팅을 하고 있지 않아서…. 그러나 품질은 우수하며, 제품에 대한 만족도도 높은 편입니다. 구체적인 자료를 제공하지 못해 아쉽습니다.

Q8. 주문을 하면 배송에는 얼마나 걸리나요? 선 배송 후 결제인가요?
A8. 주문하시면 세금계산서와 함께 배송해 드리며 배송기간은 약 20일 정도 소요됩니다. 물품을 확인하신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