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KDX 2018서 뜨거운 관심몰이
상태바
신흥, KDX 2018서 뜨거운 관심몰이
  • 정선화 기자
  • 승인 2018.06.05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전시장 DV WORLD, 사전등록 접수부터 문의 몰려…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문전성시'
지난 2, 3일 열린 KDX 2018에서 (주)신흥의 전시장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지난 2일과 3일 양일간 서울 AT센터에서 개최된 '한국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KDX 2018)'에서 (주)신흥(이하 신흥)이 DV WORLD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전시회에 열기를 더했다.

신흥의 전시장 DV WORLD는 치과의사·치과기공사·치과위생사 등 회원별 고객 니즈에 맞춰 쿠폰북을 구성, 사전등록 접수 기간부터 프로모션 쿠폰북을 받기 위한 문의가 이어졌다고 한다.

또한 DV WORLD에선 타 전시장에서 볼 수 없는 특별한 등록 혜택과 전시 프로모션이 마련돼 전시회 기간 동안 문전성시를 이뤘다.

특히 호응이 뛰어났던 이벤트 중 하나는 '응답하라 6, 2, 3! 면허번호 숫자 이벤트'로, 신흥은 면허번호에 KDX 2018 개최 날짜의 숫자가 포함된 고객들에게 SHOFU사의 ‘DIA BUR’를 선물했다. SHOFU사의 ‘DIA BUR’는 우수한 품질로 입소문이 난 제품으로 해당 부스엔 제품에 대한 문의와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번 DV WORLD에선 가격 면에서도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됐다.

우수한 품질로 치과의사들의 사랑을 받아온 J.MORITA사의 핸드피스 'Twin Power'를 2개 가격으로 3개를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했으며, SIS(Shinhung Implant System)부스에서는 천연원료로 구성된 골이식재 ‘MaxPore’와 인상채득과 바이트 채득이 동시에 가능해 편의성이 뛰어난 어버트먼트 ‘SIS Bite Impression Coping’의 특가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 치과용 합금의 대명사 ‘GOLDENIAN’ 부스에서도 ‘살수록 금상첨화!’ 이벤트를 진행해 DV WORLD 회원에게 실속 있는 혜택가를 제공했으며, 국내 최저가 치과재료 쇼핑몰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 부스에선 ‘덴탈이마트 프리미엄 멤버십 연간회원’ 제도를 전시 부스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고 부스에서 멤버십에 가입하는 회원에게 기념품을 제공해 부스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MTA 미니강연 부스에선 MTA 사용법과 제거법에 대한 유준상 원장의 미니 강연까지 펼쳐지는 등 제품 정보와 함께 임상 정보도 함께 제공해 호평을 받았다. 

신흥 관계자는 "앞으로도 DV WORLD를 찾아주시는 분들을 위해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