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바이오, CH오랄겔 들고 WeDEX 行
상태바
올인원바이오, CH오랄겔 들고 WeDEX 行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5.10.21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기간동안 다양한 샘플증정 이벤트 준비…GAMEX서 주목 받은 CH오랄겔‧큐레이펜 선보일 예정

(주) 올인원바이오(대표이사 윤홍철)가 지난 9월 GAMEX에서 주목을 받았던 플라그 형광검사기 큐레이펜(Qraypen)과 CH오랄겔(CHoralgel)를 들고 WeDEX 2015에 참가한다.

WeDEX 2015는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열리며, 올인원 바이오는 이 기간 동안 다양한 샘플증정 행사를 준비 중에 있다.

올인원바이오는 플라그 형광검사기술인 큐레이(Qray) 기술을 활용한 장치와 치아우식활성화 검사 장비, 그리고 구강관리 약제 및 기능성 치약을 연구‧개발하는 회사로, 이번 GAMEX에서 큐레이펜과 CH오랄겔 제품이 특히 주목을 받았다.

큐레이펜은 구강카메라형 플라그 형광검사기기로 크랙‧우식‧플라그 등을 진단하는 장비로, 헤드를 탈부착할 필요 없이 버튼 조작만으로 일반 LED와 큐레이 LED 모드를 변경할 수 있으며, 전자 차트 및 보험청구 프로그램 내에서 사진 촬영이 가능하단 장점이 있다.

또 CH오랄겔은 염증완화를 돕는 향균제로 국내최초로 출시된 클로르헥시딘 1% 겔이다. 이는 임플란트 수술 전후, 치주관리, 세균염증에 의한 구취관리, 보철물 및 교정장치 장착자의 치아관리 등 다양한 증례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올인원바이오 제품의 자세한 정보 및 관련문의는 유선(02-561-5101)이나 (www.aiobio.co.kr) 또는 공식 페이스북(wwww.facebook.com/allinonebio)에서를 통해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