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인이 선정한 선물 1위 ‘아쿠아픽’
상태바
치과인이 선정한 선물 1위 ‘아쿠아픽’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5.01.20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존월드, 2015 설맞이 명절 선물상품전 참가…설 선물 1위로 손 꼽혀

 

 
더존월드(대표 이계우)가 지난 14일~17일 COEX에서 개최된 ‘2015 설맞이 명절 선물상품전’에 참가했다.

명절 선물의 대명사로 꼽히는 과일, 고기, 건강기능식품, 홍삼 등 우수 명절 상품을 선보인 이번 전시회에는 국내외 바이어와 국내 제조 및 유통 대기업, 공공기관 구매담당자 등 3만여 명이 참여했다.

㈜아쿠아픽 부스에서 뉴 아쿠아픽(AQ-300) 구강세정기를 직접 시연한 고객들은 모두 입을 모아 “시원하다.”, “개운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선물 상품 대량구매 상담 문의가 쇄도해 연신 북새통을 이루었다.

현재 ㈜아쿠아픽은 미국, 일본, 러시아, 인도, 중국, 태국, 유럽을 비롯한 30여 개국에 수출 독점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각 국 치과 및 각종 온, 오프라인 매장 그리고 홈쇼핑 판매도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한편, 아쿠아픽은 Total Oral Care 전문 기업답게 아쿠아픽 휴대용 구강세정기, 특수 UV 살균기가 장착된 아쿠아픽 소닉 펄스 음파전동칫솔, 분당 40,000번의 음파 진동이 가능한 소닉 화이트닝 음파전동칫솔 등을 잇달아 출시하며 국내 시장 1위는 물론 세계 시장 1위 달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